럭셔리 브랜드 보스 맨이 가을 겨울 스타일링에 꼭 맞는 보스 만의 10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Fall Winter 2019 시즌 보스(BOSS)는 큐레이터의 시선을 컨셉으로 스타일의 예술을 컬렉션에 담았다.
 

사진 : 휴고보스 남성
사진 : 휴고보스 남성

이번 컬렉션의 디자인 목적지는 모던하면서도 도시 전체에서 뿜어내는 특유의 감성으로 다양한 영감을 주는 도시, 뉴욕이다.

무심한 듯 존재감을 드러내는 그레이 컬러는 무채색의 컬러 팔레트에서 주요한 역할을 하는 컬러로

모던하면서도 다채로운 느낌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닌 도시인 뉴욕을 떠올리게 한다.

슬림한 착용감의 더블 브레스티드 자켓은 무채색의 색감에 멋스러운 체크 패턴을 포인트로 하여, 뉴욕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도시적인 감성과 컨템포러리한 느낌을 담아내었다.

플란넬 소재 특유의 적당한 밀도의 짜임과 중량감, 그리고 멋스러운 체크패턴의 재킷은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내며 트렌디함을 더해준다.

또한 한 사이즈로만 입었던 수트의 개념을 뛰어넘어 수트의 상하의를 다른 사이즈, 스타일 별로 구매가 가능하게 하여 개개인에게 맞춘 듯한 편안함과 다채로운 스타일을 가능하게 한다.

보스 맨의 재킷과 동일한 플란넬 소재의 슬림핏의 드로우 스트링 팬츠는 허리 부분에 신축성 있는 허리 밴딩으로 활동성을 더하여 포멀한 핏에 편안함까지 더하여 스마트 캐주얼 룩을 완성시키는 아이템이다.

다채롭게 활용되는 그레이 색상으로 다양한 아이템과의 매칭이 용이하기 때문에 모던함과 스타일리쉬함을 겸비한 남성들이 가지고 있어야 할 필수 아이템이다.

모던하고 아티스틱하게 표현된 보스 맨 컬렉션. 매력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10월의 FW19 컬렉션 룩은 보스 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볼 수 있는, 모던하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이다.

믹스 앤 매치 수트로 클래식 하면서도 개개인에게 맞춘 듯한 편안한 핏과 고급스러운 소재까지 가을 겨울을 위한 완벽함을 모두 갖춘 보스 맨은 휴고 보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