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스 우먼이 10월에 꼭 맞는 보스만의 가을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 : 휴고보스 여성
사진 : 휴고보스 여성

이번 Fall Winter 2019은 큐레이터의 시선을 컨셉으로 스타일의 예술을 컬렉션에 담아 현대적인 여성의 옷장을 묘사하며 모던 비즈니스 웨어부터 데일리 웨어, 그리고 스페셜 웨어와 같이 전 스타일을 아울러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의 컬러는 무한대의 창조성을 지닌 도시 뉴욕을 새로운 모더니스트 컬렉션으로 통합된 예술, 디자인 및 건축적 영향의 융합을 담아 컬렉션을 새롭게 완성시켰다.

보스 우먼의 컨템퍼러리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편안한 핏이 돋보이는 트렌치 코트는 탈 부착이 가능한 숄로 다양한 느낌으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허리 벨트 또한 개성을 더해준다.

릴렉스 핏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두툼한 패브릭은 높은 울 함유량으로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수작업으로 마무리된 섬세한 디테일은 이 코트의 기품 있는 스타일을 완성시켜주며 어떤 이너와도 무리 없이 어우러지며 존재감을 발하는 제품이다.

뉴욕 패션위크에서 처음 선보인 부드러운 램 스킨으로 제작된 이번 컬렉션의 레귤러 핏 팬츠는 특수 가공된 램 레더으로 만들어져 더욱 부드럽고 깊이 있는 색감을 보여준다.

직선적인 실루엣이 전체적인 룩의 모던한 느낌을 한층 살려주면서 웨이스트라인을 타고 내려오는 주름은 흐르는듯한 실루엣을 만들어주어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비슷한 색감의 아우터나 이너와의 톤온톤 매칭은 독특한 질감을 가진 팬츠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 것이며 유행에 구애 받지 않는 뉴트럴한 컬러로 가을 겨울시즌에 자주 손이 가게 되는 제품이 될 것이다. 

차분한 컬러와 모던한 실루엣의 보스 우먼 룩은 걸맞는 현대 여성의 부드러우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완성 시켜줄 룩으로, 휴고 보스 플래그쉽 스토어 청담 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