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기반의 남성 니트 웨어 브랜드 J.RIUM(제이리움)에서 생각하는 사람이라는 뜻의 'Le Penseur' 19FW 캠페인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19FW 캠페인 컬렉션의 테마는 로뎅의 작품이기도 한 'Le Penseur'에서 영감을 받았다. 생명과 감정을 불어넣어 만들어진 로댕의 작품처럼 사유를 즐기는 듯한 진중한 모습은 제이리움이 지향하는 남성상이기도 하다.
이를 반영하여 제리리움만의 럭셔리한 정체성이 담긴 제품들로 생각하는 남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니트 자켓, 봄버 재킷, 폴로니트 등을 제작했다.
또한, 최고급 이태리 원사 ‘까리아기(CARIAGGI)’를 사용해 제이리움만의 고급스러운 텍스처를 표현하였고, 19FW 트렌드 컬러인 코랄 오렌지를 포함해 애쉬 그레이, 오트밀, 네이비 등 심플한 컬러를 주로 사용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제이리움은 이번 'Le Penseur' 캠페인 컬렉션을 시작으로 매 시즌 사랑 받는 시그니처 아이템을 선보이는 스탠다드 라인에 이어 첫 여성복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론칭 할 예정이다.
이번 2019FW 캠페인 컬렉션은 온라인 공식 사이트와 제이리움 한남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타필드 고양&하남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남수민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