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에서 ‘동인비 진 에센스로 올리는 탄력의 텐션’ 하반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사진 : 동인비, 하반기 캠페인 동인비 진 에센스로 올리는 탄력의 텐션 전개
사진 : 동인비, 하반기 캠페인 동인비 진 에센스로 올리는 탄력의 텐션 전개

이번 캠페인은 지난 시즌 생기를 되찾아 주는 ‘밀도가, 생기다’ 캠페인에 이어 밀도케어를 통한 진정한 안티에이징을 제안하며, ‘진 에센스’ 제품을 메인으로 한다.

실제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하는 것은 주름 하나하나가 아닌 얼굴의 탄력을 보여주는 '얼굴선'이라는 분석 결과에서 착안해 기존 일반적인 노화 관리하면 떠오르는 주름 케어, 동안 피부 만들기 등과 차별화 한 점이 특징이다.

노화로 인해 생겨나는 얼굴의 다양한 '선'에 대한 안티에이징을 강조하며, 피부탄력선을 올려 촘촘하고 밀도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방법을 강조한다.

‘진 에센스’는 동인비만의 1899 기술력을 응축한 홍삼액티브성분의 집중 탄력 케어로 영양감을 채워 건강한 탄탄함을 부여하는 프리미엄 피부 심층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적당량을 사용하여 건조한 입가, 눈가 피부부터 마사지 하듯 힘을 주어 펴 발라 주면, 피부 속부터 팽팽한 밀도 있는 피부를 느낄 수 있으며, 피부탄력선을 올려 어느 각도에서 봐도 흐트러짐 없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동인비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 및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동인비 라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인비는 120년 정관장의 역사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다.

동인비 전 라인에 KGC인삼공사에서 독자 개발한 3대 핵심원료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해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며 기존의 한방화장품과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