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나쥬르, ‘EGF 타임 리커버리 마이크로 에센스’ 제안
보나쥬르, ‘EGF 타임 리커버리 마이크로 에센스’ 제안
  • 유수아
  • 승인 2019.10.06 23:00
  • 조회수 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에서 환절기 날씨의 10월, 피부 바탕부터 탄탄하게가꿔줄 골든타임 에센스 ‘EGF 타임 리커버리 마이크로 에센스’를 제안한다.
 

사진 : 보나쥬르_EGF 타임 리커버리 마이크로 에센스
사진 : 보나쥬르_EGF 타임 리커버리 마이크로 에센스

‘EGF 타임 리커버리 마이크로 에센스’는 유액과 수액이 블렌딩된 우윳빛의 묽은 액상 타입으로 점도 있는 텍스쳐가 피부에 고보습, 고영양을 선사하며, 땅속의 보석이라 불리는 검은 서양 송로(트러플)추출물베이스가 피부에 풍부하고 진한 영양 공급과 함께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크로 캡슐화된 아쿠아 시어버터가 모공 막힘 없이 피부 깊숙이 흡수돼 속부터 보습을 선사하고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17가지 아미노산 Complex(특허성분)를 함유하여 환절기 날씨로 건조해진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에너지 활성을 촉진시켜주는 EGF(EGF Complex 2%)를 함유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어준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과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로부터 공식 비건 인증이 완료된 제품 ‘EGF 타임 리커버리 마이크로 에센스’는 피부에 적당량을 바른 뒤에 좀 더 촉촉하게 사용하고 싶다면 여러 겹 덧발라 사용해도 되고 피부가 예민해졌다면 에센스를 화장솜에 적셔 고보습팩으로도 활용하는 등 멀티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올 가을, 보다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줄 보나쥬르의 ‘EGF 타임 리커버리 마이크로 에센스’는 공식홈페이지 및 입점 된 주요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