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하고, 매혹적이며, 우아함으로 표현되는 전설적인 구두의 대명사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 에서 19년 FW 컬렉션으로 HANGISI (한기시) 벨벳 라인을 선보인다.
 

사진 ; HANGISI 70 VELVET
사진 ; HANGISI 70 VELVET
사진 ; HANGISI 70 VELVET
사진 ; HANGISI 70 VELVET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해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에서 수많은 셀러브리티에게 사랑 받아 온 HANGISI (한기시)의 벨벳 라인을 선보인다.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HANGISI (한기시)가 아몬드 셰이프의 날렵한 토 디자인을 유지한 채, 블랙, 네이비, 그레이, 버건디 4가지 컬러의 벨벳으로 몸단장을 마쳤다.

나폴레옹과 그녀의 부인 조제핀 드 보나파르트에게 영감을 얻은 한기시 (HAGISI) 벨벳 라인은 영롱하게 빛나는 스와롭스키 크리스탈 버클 장식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전제품 이태리의 장인들에 의해 완성 되었으며 10.5cm와 7cm 힐의 펌프스에서 플랫까지 총 3가지 높이의 힐을 선보여 취향과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뛰어난 감각과 창의적인 아이템으로 수많은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현존하는 최고의 슈즈 디자이너 마놀로 블라닉 (MANOLO BLAHNIK)의 19년도 FW 컬렉션은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과 현대 백화점 본점 및 무역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