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니치 향수 ‘소울시즌스’, 퍼퓸드 바디 컬렉션 출시
프렌치 니치 향수 ‘소울시즌스’, 퍼퓸드 바디 컬렉션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10.08 13:00
  • 조회수 8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소울시즌스(SOUL SEASONS)’가 퍼퓸드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 소울시즌스 퍼퓸드 바디워시&로션 컬렉션
사진 : 소울시즌스 퍼퓸드 바디워시&로션 컬렉션

소울시즌스의 첫 번째 향수 컬렉션인 ‘Sense of Seasons’(오렌지 블리스, 블랑 베르, 멜로우 로즈, 엔젤 밀크)는 출시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으며, 오는 10월 바디로션 8종과 워시 4종을 출시한다.

소울시즌스 바디 컬렉션은 기존 향을 담은 워시 4종과 로션 4종은 물론, 두 번째 컬렉션의 유니크한 향을 담은 로션 4종까지 포함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소울시즌스는, 120년 역사의 세계 최대 조향 회사 ‘퍼미니쉬’와  프랑스 스타 조향사 ‘마리 살라마뉴’의 협업으로 탄생한 컨템포러리 프랑스 니치 퍼퓸 브랜드이다.

소울시즌스는 향기로 스타일링을 하는 현대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다양한 문화와 스토리를 담아내는 등의 마케팅을 선보여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출시하는 ‘소울시즌스 퍼퓸드 바디워시’는 허브 추출물이 함유된 마일드한 세정 성분이 피부에 윤기와 보습을 부여하며 샤워 후에도 마치 향수를 뿌린 듯한 감각적인 잔향이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며,

'소울시즌스 퍼퓸드 바디로션’은 히알루론산과 시어버터의 함유로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며 끈적임없는 산뜻한 텍스처와 편안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 좋다.

소울시즌스 마케팅 디렉터는 “소울시즌스의 클래식한 감성과 유니크한 현대의 감각이 어우러져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에 만족을 주는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 향수에 이어, 바디와 헤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고 언급했다.

소울시즌스 제품은 시코르 (강남역점, 명동점 등) 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전국 아그베 (A.G.B.)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