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모두가 마음껏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요일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요일 프로모션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요일 프로모션

먼저 주말의 여파로 월요병, 화요병을 겪고 있다면, 월요일~화요일 프로모션으로 후유증을 날려버리는 것은 어떨까?

가든테라스에서는 월요일, 화요일 이틀간 점심, 저녁 모두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을 제공한다.

매주 수요일은 패밀리 데이(Family Day)! 초등학생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모든 이용 고객에게 어린이 요금을 9,900원으로 제공한다.

또한 직장인들의 회식, 친구들과의 모임이 주로 이루어지는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무제한 생맥주를 무료로 제공한다.(공휴일 제외) 여기서 요일별 혜택은 주말에도 계속된다.

일요일 뷔페 요금을 특별가인 58,000원에 제공한다. 요일 프로모션은 1팀당 최대 20명까지 적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 고객에게만 혜택이 제공된다.  단, 해당 혜택은 다른 기타 할인과의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는 가을을 맞이하며 메뉴도 화끈하게 변경하였다. 그동안 진행되었던 프로모션 메뉴들 중에서 고객들의 반응이 좋았던 인기 메뉴로만 구성하여 새로운 메뉴로 탈바꿈한다.

주요 메뉴로는 토시살, 스노우 크랩, 동파육, 전가복, 감바스 알 아히요, 깐쇼새우, 감자매생이죽, 밤수프, 동래파전, 야마이모 샐러드 등이며 40여가지 다양한 메뉴를 뷔페로 즐길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