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딱 맞춤, 삼성 신혼가전 '삼성 비스포크(BESPOKE) 2도어'
우리에게 딱 맞춤, 삼성 신혼가전 '삼성 비스포크(BESPOKE) 2도어'
  • 고현준
  • 승인 2019.10.08 20:00
  • 조회수 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시작은 남달라야 하니까

신혼은 두 사람이 서로의 시간과 공간을 공유하는 달콤한 일상 그 자체다. 부부의 신혼을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이 바로 신혼 살림.

그 중에서도 다양한 선택지를 가진 삼성 신혼가전은 저마다 다른 신혼부부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킨다.

어떤 취향이든 딱 맞춰주는 삼성 신혼가전은 두 사람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다채롭게 설계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다.
 

사진 : 삼성 비스포크(BESPOKE) 2도어
사진 : 삼성 비스포크(BESPOKE) 2도어

▷ 삼성 비스포크(BESPOKE) 2도어

아침은 간단하게 먹고, 저녁은 외식을 즐긴다. 집에서 먹을때도 간편하게 차려먹는걸 선호한다. 가끔씩 식재료가 필요할 때면 소량으로 새벽 배송 서비스를 이용해 냉장고에 넣어두는 시간도 길지 않다.

이렇게 큰 냉장고가 필요하지 않은 신혼부부에게 삼성전자 맞춤형 냉장고 비스포크(BESPOKE)의 미니멀한 2도어 구성은 매우 슬기로운 선택이다.

비스포크는 1도어부터 4도어까지 총 9가지 타입의 모델에 9가지 색상과 3가지 소재를 조합해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설계가 가능하다.

살다 보면 냉장고 공간이 부족해질 것이라고 말하는 이들에게도 당당하게 답할 수 있다.

비스포크는 라이프사이클에 맞춰 변화가 가능하기 때문. 아이가 태어나면 모듈을 새롭게 추가해 3도어 혹은 4도어로 바꿀 수 있다.

더불어 주방과 거실의 구분이 불분명한 아담한 신혼집에도 안성맞춤이다. 아트콜래보 네이비 디자인은 주방 외의 공간에도 이질감 없이 녹아든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