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에게 딱 맞춤, 삼성 신혼가전 '삼성 비스포크(BESPOKE) 4도어 + 김치플러스'
우리에게 딱 맞춤, 삼성 신혼가전 '삼성 비스포크(BESPOKE) 4도어 + 김치플러스'
  • 고현준
  • 승인 2019.10.08 22:00
  • 조회수 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의 시작은 남달라야 하니까

신혼은 두 사람이 서로의 시간과 공간을 공유하는 달콤한 일상 그 자체다. 부부의 신혼을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이 바로 신혼 살림.

그 중에서도 다양한 선택지를 가진 삼성 신혼가전은 저마다 다른 신혼부부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킨다.

어떤 취향이든 딱 맞춰주는 삼성 신혼가전은 두 사람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다채롭게 설계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다.
 

사진 : 삼성 비스포크(BESPOKE) 4도어 + 김치플러스
사진 : 삼성 비스포크(BESPOKE) 4도어 + 김치플러스

▷ 삼성 비스포크(BESPOKE) 4도어 + 김치플러스

의식주(衣食住) 중 으뜸은 ‘식(食)’이라 믿는 신혼부부. 데이트는 언제나 미식투어였으며, ‘저녁이 있는 삶’을 모토로 퇴근 후 함께 요리를 해 먹고 싶다.

유튜브 구독의 대다수는 요리 레시피이고, 새로운 식재료 탐구와 수집을 즐긴다. 종종 지인을 초대해 홈 파티를 즐긴다.

시시때때로 양가에서 김치부터 과일까지 다양한 음식들을 보내주시는 덕에 언제나 먹을 것이 풍부하다.

이렇듯 곳간 같은 냉장고가 필요한 미식가 신혼부부라면, 넉넉한 비스포크 4도어 냉장고에 김치플러스 비스포크를 조합하면 어떨까.

비스포크는 핑크, 화이트, 코럴, 옐로우, 그레이 등 9가지 색상과 코타 메탈, 새틴 글래스(무광), 글램 글래스(유광) 3가지 소재의 텍스쳐를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특히 김치플러스는 메탈쿨링으로 초정온을 유지해 김치맛을 아삭하게 살려줄 뿐 아니라 감자, 바나나, 아보카도 등 보관이 까다로운 식재료 역시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두 사람의 미식 라이프에 활력을 선사할 것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