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시작은 남달라야 하니까

신혼은 두 사람이 서로의 시간과 공간을 공유하는 달콤한 일상 그 자체다. 부부의 신혼을 더욱 빛나게 하는 것이 바로 신혼 살림.

그 중에서도 다양한 선택지를 가진 삼성 신혼가전은 저마다 다른 신혼부부의 취향을 모두 만족시킨다.

어떤 취향이든 딱 맞춰주는 삼성 신혼가전은 두 사람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다채롭게 설계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다.
 

사진 : 삼성 건조기 그랑데 + 에어드레서
사진 : 삼성 건조기 그랑데 + 에어드레서

▷ 삼성 건조기 그랑데 + 에어드레서

요즘 신혼부부에게 건조기와 의류청정기는 삶의 질을 높이는 필수 아이템이다. 특히 아끼는 옷을 섬세하게 관리하고 덕스러운 날씨에도 옷 관리가 쉬워진다.

삼성전자의 건조기 그랑데는 풍성한 햇볕과 바람으로 잘 말린 듯 보송보송한 빨래로 만들어준다.

건조통 뒷면의 360개 에어홀에서 나오는 풍부한 바람은 많은 양의 빨래도 고르게 건조시키고, 건조통이 양방향으로 회전해 빨랫감이 꼬이지 않는 것도 특징.

직접 관리할 수 있는 열 교환기(콘덴서)로 깨끗한 안심 건조가 가능해 최근 소비자들이 가장 꼼꼼하게 따져보는 청결함 측면에서도 걱정없다.

삼성전자의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 청정 방식으로 더욱 깔끔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고 국내 유일 의류 전용 미세먼지 필터와 냄새분해 필터까지 탑재해 강력한 청정 성능을 자랑한다.

특히 에어드레서 대용량 제품은 ‘긴 옷 케어존’과 ‘회전키트’로 길고 큰 옷까지 구김 없는 맞춤 관리를 제공해 부부의 옷을 섬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