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종영한 JTBC 예능 프로그램 '캠핑클럽'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캠핑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특히 가을의 선선한 날씨가 시작되며 국내 유명 캠핑장을 찾는 방문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캠핑의 계절인 가을, 날씨가 추워지기 전에 캠핑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이번 가을 캠핑에 대한 로망을 실현하러 떠날 이들에게 트렌디한 캠핑룩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 : 상의 비욘드클로젯 / 하의 리바이스 / 모자 MLB / 신발 무크
사진 : 상의 비욘드클로젯 / 하의 리바이스 / 모자 MLB / 신발 무크

▷ 유행을 타지 않는 캐주얼한 캠핑룩!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은 챙기고 싶다면, 캐주얼하게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10월 초 일교차가 큰 날씨이기에 카디건이나 니트를 챙겨가는 걸 추천한다.

비욘드클로젯 카디건은 고급스러운 램스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터치감을 선사한다.

하의로는 활동하기에 편안하면서도 보온성이 높은 보이프렌드 핏의 청바지를 추천한다.

여기에 포인트로 컬러풀한 비니와 청바지에 실패할 수 없는 조합 스니커즈를 더한다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캠핑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 윈드브레이커, 모자 MLB / 후드, 레깅스 2XU / 신발 무크
사진 : 윈드브레이커, 모자 MLB / 후드, 레깅스 2XU / 신발 무크

▷ 트렌디한 애슬레져 룩을 캠핑룩으로!

떠오르는 패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애슬레져 룩! 그동안 일상생활에서는 부담스러워서 입어보지 못했다면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애슬레져 룩의 기본 아이템 레깅스를 입어보자. 편안하면서도 보온성도 겸비되어 캠핑룩으로 안성맞춤이다.

상의에는 쌀쌀해진 저녁을 대비해 바람막이나 후드 티셔츠를 추천한다.

여기에 모자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운동화를 더한다면 깔끔하면서도 활동성이 좋은 캠핑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