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케이스타 웨딩은 멋진 홀, 맛있는 음식, 넉넉한 주차장이라는 삼박자를 갖춘 탁월한 웨딩 공간이다. 유러피언 스타일의 인테리어 등 고급 시설과 편의성을 자랑하는 더케이스타 웨딩을 소개한다.
 

사진 : 더케이스타 웨딩
사진 : 더케이스타 웨딩
사진 : 더케이스타 웨딩
사진 : 더케이스타 웨딩
사진 : 더케이스타 웨딩
사진 : 더케이스타 웨딩

▷ 프라이빗한 호텔형 웨딩을 실현하는 최고의 웨딩홀

서울웨딩타워의 2호점 더케이스타 웨딩은 KT목동타워에 위치한 웨딩 공간이다.

서울웨딩타워의 명성에 걸맞게 유러피언 클래식 스타일을 추구하는 곳으로 심플한 인테리어와 단독 홀을 갖추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프라이빗한 웨딩, 고급스런 호텔형웨딩을 운영한다.

유러피언 클래식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구성된 더케이스타 웨딩의 단독 홀 라티에라홀은 7m의 높은 천고와 30m의 긴 버진로드를 자랑한다.

웅장함과 세련됨이 조화를 이룬 이 공간은 신랑신부의 프라이빗 웨딩 연출을 진행하기에 최고인 맞춤형 홀이다.

라티에라홀은 유명 플로리스트의 생화 장식 연출 덕에 세련되고 화려한 웨딩 세리머니를 연출할 수 있다는 호평을 받는다.

반면 중창단의 오리지널 사운드는 웨딩의 경건함을 더하고, 신부대기실은 홀과 연결되어 신부의 동선을 최소화한 점도 장점으로 꼽힌다.

더케이스타 웨딩의 연회장은 총 1300석이다. 650석을 갖춘 연회장 2곳을 하객 인원에 따라 분리, 통합해 사용할 수 있다.

메뉴는 뷔페가 아닌 퓨전 스테이크 정식인데, 북적이며 줄지어 음식을 기다려야 하는 뷔페 메뉴와 달리 자리에 앉아 대접받는 느낌에 하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KT목동타워에 위치한 더케이스타 웨딩은 하객들이 찾아오기 쉽도록 지하철 오목교역 2번 출구에서 셔틀 버스를 운행한다.

건물 내 주차 공간은 지상 1층, 지하 2층·3층으로 구성해 1000대를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며, 지상 1층에는 버스 주차장을 마련해 지방에서 오는 하객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 한 번의 웨딩을 만족스럽게 치르고 싶다면 웨딩홀, 음식, 주차 세 가지를 충족하면서도 합리적 가격에 최고의 시설을 제공하는 더케이스타 웨딩을 방문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