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아트를 선도하는 문화 기업 이도(회장 이윤신)가 10일 서울 종로구 창덕궁길에 위치한 가회 본점에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 리빙브랜드 ‘이프리베(Yi,privée)’의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 : 이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리빙 브랜드 ‘이프리베(Yi,privée)’ 론칭
사진 : 이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리빙 브랜드 ‘이프리베(Yi,privée)’ 론칭
사진 : 이윤신 회장
사진 : 이윤신 회장
사진 : 박상희 작가
사진 : 박상희 작가

10일 진행된 ‘이프리베’ 론칭 이벤트에는 기자와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날 진행된 간담회 자리에서 이윤신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이도’는 식기를 비롯한 리빙 산업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박상희 작가와 만나 2040 여성층을 모티브로 색다른 아트워크를 기획했고, 끝없는 소통을 통해 ‘이프리베’라는 브랜드를 탄생시켰다”며,

“'생활이 예술’임을 실현하는 ‘이도’만의 문화 콘텐츠들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환영사를 시작으로 이어진 프레젠테이션에서는 ‘이도’의 비전과 함께 ‘이프리베’의 브랜드 스토리를 들려주었으며, 질의응답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에는 ‘생활이 곧 예술’임을 실현하는 이도만의 문화 콘텐츠들을 체험할 수 있는 이도 가회 본점 투어 등이 열리며 풍성한 행사가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브랜드를 가까이에서 느끼며 이해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 이도의 ‘이프리베’가 업계와 사람들의 일상에 어떤 영향을 주게 될지 기대된다”는 말로 관심을 보였다.

‘이프리베’는 문화기업 이도에서 10월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리빙 브랜드다.

삶을 주체적으로 스타일링하며 내면의 내재되어있는 나만의 개성을 갈망하는 매니아층을 공략한 브랜드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제품들은 화려한 컬러와 강렬한 패턴에 이도만이 가지고 있는 수공예의 특별한 가치와 기술력이 녹아 들어 일상 속에서 내가 꿈꾸던 살롱을 재현한다.

앞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자유롭게 표출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이프리베’의 아트디렉터이자 아티스트는 박상희 작가이다. 과감한 색과 터치로 이프리베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만들어낸다.

몽환적이고 화려한 이미지를 통해 리빙, 패션, 테이블 웨어, 아트 토이, 가드닝, 뷰티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

이도의 설립자이자 ‘이프리베’의 아트디렉터인 이윤신은 “’이프리베’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과 감각으로 삶을 이끌기를 바란다”며

“살롱이라는 공간의 멋스러움과 우아함을 바탕으로 패션과 리빙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서 브랜드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도는 ‘이프리베’의 런칭을 기념해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서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셀렉샵 ‘이도 아뜰리에’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