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의 가장 가까운 열대 휴양지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산야’가 여행을 떠나기 가장 좋은 계절을맞아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가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 클럽메드 산야
사진 : 클럽메드 산야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항공 포함, 6일 기준으로 99만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여행 기간은 올 10월과 11월이다.

산야는 중국 하이난 최남단 섬으로 4시간 30분의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으로 방문이 가능한 동양의 가장 가까운 열대 휴양지다.

쾌적한 날씨는 물론 먼 곳으로 떠나는 것이 부담스러운 여행자들에게 제격이며 타 프로모션과 달리 토요일에 출발하는 주말 포함 일정으로 여행객들이 더 긴 기간 자유롭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예약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에 여행객들은 적당히 더운 낮과 선선한 저녁으로 여행하기 최적의 날씨를 자랑하는 가을의 산야를 1인 99만원부터 즐길 수 있다.

레이트 체크아웃 할인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되어 함께 이용 가능하며, 여행 마지막 날까지 알차게 즐긴 후 늦은 밤 비행기로 돌아올 수 있다.

클럽메드 산야는 연평균 기온 25도의 따듯한 기후를 자랑하는 지역에 위치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답게 다양한 스포츠와 액티비티를 자랑한다.

세일링, 윈드서핑, 패들보드 등 청량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와 산야의 아름다운 자연을 직접 달리며 만끽할 수 있는 자전거 투어 등이 준비돼 있으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워터 슬라이드 또한 산야 리조트의 큰 매력 중 하나다.

미식 여행을 중요시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리조트에서 직접 양조하는 프리미엄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바를 비롯해 중국 중국 전통 요리와 세계 각국의 다양한 별미 요리를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등 다양하고 쾌적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남은 휴가를 사용해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금전적, 시간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 이라며

“99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파격적인 가격과 다양한 추가 혜택으로 아름다운 산야의 가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메드 산야의 가을맞이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