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 옴므가 이태리 익스클루시브 라인 남성 캐시미어 코트와 니트를 선보인다.
 

사진 : LBL 옴므
사진 : LBL 옴므
사진 : LBL 옴므
사진 : LBL 옴므

이태리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세계적인 명품으로 꼽히는 이태리 원단에 LBL만의 감성과 기술력을 더한 제품으로 품격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세계적인 명품 소재 회사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원단으로 탄생한 LBL 옴므의 캐시미어 남성 코트는 표면의 윤기와 이태리 특유의 고급스러운 텍스쳐가 격이 다른 멋스러움을 선사한다.

세 개의 단추 여밈이 있는 싱글 브레스티드 코트로 클래식하고 중후한 멋을 느낄 수 있으며, 모든 착장에 어울리는 블랙과 멜란브라운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제냐 바로파 캐시미어 100%의 남성 니트는 오랜 역사와 전통의 이태리 명품소재회사 제냐 바로파의 퓨어 캐시미어를 사용하여 독보적인 부드러움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을 느낄 수 있다.

적당한 파임의 라운드넥으로 니트 단품으로 또는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면 깔끔하고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가을 겨울 시즌 매치하기 좋은 멀티네이비, 브라운, 베이지, 와인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LBL 관계자는 “LBL의 이태리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이태리 명품 소재 회사의 고급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FW시즌 LBL의 신상품으로 품격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LBL의 신제품은 10월 13일 오전 11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하며, 롯데아이몰에서는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