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가 지난 1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입점했다.
 

사진 : 클라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
사진 : 클라뷰,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

클라뷰는 “맑고 투명한 신념”이라는 컨셉으로 모든 제품에 국내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해녀 후원 사업과 바다숲 살리기 등 바다환경 정화에 앞장서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해오는 프레스티지 마린 펄 코스메틱 브랜드다.

클라뷰는 터키에 단독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에 이어 동남아, 중국, 미국 시장에도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 받고 매장 수가 늘어가고 있으며, 브랜드 잠재력에 대한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으로 남미와 유럽 시장까지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클라뷰 베스트셀러 제품인 일명 ‘여배우크림(제품명: 화이트펄세이션 아이디얼 액트리스 백스테이지 크림)’은 누적판매 200만개를 돌파했으며 내년 초 300만개 돌파를 예상하고 있다.

클라뷰는 이런 여세를 몰아 이번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입점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제품력을 적극 활용해 내국인과 해외 소비자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이번 롯데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화이트 펄세럼 마스크 1매’을 증정하며, $6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화이트 펄세이션 디바인 펄 세럼 미스트’ 본품을 $11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진주파우치’와 ‘레드 펄세이션 UV 프로텍션 시티 디펜스’ 본품을 증정한다.

클라뷰 마케팅 담당자는 “롯데면세점에 입점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여 더 많은 국내외 소비자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전했다.

클라뷰는 현재 신세계 명동 본점 면세점과 총 3 개의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해 있으며, 국내에는 명동 플래그쉽스토어 및 신세계 시코르, 롯데 롭스, 온앤더뷰티 등 H&B스토어에 입점 되어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