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얼티마 매트리스’ & ‘트리샤 메탈 베드 프레임’ 제안
지누스, ‘얼티마 매트리스’ & ‘트리샤 메탈 베드 프레임’ 제안
  • 고현준
  • 승인 2019.11.03 12:00
  • 조회수 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침대 매트리스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 지누스가 다가올 겨울 포근하고 세련된 침실 분위기를 위한 매트리스 2종과 신제품 트리샤 메탈 베드 프레임을 함께 제안한다.
 

사진 : 지누스 스마트텍 얼티마 메모리폼 매트리스&트리샤 메탈 베드 프레임
사진 : 지누스 스마트텍 얼티마 메모리폼 매트리스&트리샤 메탈 베드 프레임
사진 : 지누스 스마트텍 얼티마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트리샤 메탈 베드 프레임
사진 : 지누스 스마트텍 얼티마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트리샤 메탈 베드 프레임

간결한 아웃 라인의 모던 스타일로 미니멀 디자인이 특징인 지누스 트리샤 메탈 베드 프레임은 낮은 침대를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디자인된 프레임이다.

어느 공간에서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침실 스타일을 손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약 18cm높이의 저상형 침대 프레임은 낮은 높이의 매트리스부터 높은 높이의 매트리스까지 다양하게 매칭이 가능하며, 지면과 맞닿아 있지 않아 매트리스의 통기성을 확보해 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견고한 스틸 프레임과 단순한 파트 구조로 하중을 더욱 단단하게 지탱해주며 매트리스의 움직임과 소음을 방지하기 위한 논슬립 테이프가 적용되었다.

불필요한 조립자재와 단계를 최대한 없애 더욱 쉽고 간편하게 조립이 가능하다. 트리샤 침대 프레임에 어울리는 매트리스로 지누스의 얼티마 매트리스 2종을 추천한다.

지누스의 얼티마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부드러운 소재에 포근함을 더한 초극세사 충전재를 사용하며, 퀼트 누빔으로 마무리해 더욱 편안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대중적으로 가장 사랑 받는 디자인과 아이보리와 그레이 컬러의 조화로운 컬러는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스프링을 각각의 포켓으로 감싸 지속적으로 단단하게 지탱해주며, 움직임이 분산되어 옆 사람의 뒤척임에도 큰 영향이 없을 만큼 안정적인 것이 특징이다.

얼티마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수면 중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변형되어 신체를 탄탄하게 지지해준다.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아이보리, 그레이 컬러의 조화가 내추럴한 분위기를 더하며, 모시가 함유된 패브릭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통풍을 원활히 해 쾌적한 수면을 선사한다.

또한, 압력을 흡수하는 컴포트폼이 허리와 등의 압점을 분산 시켜주며, 메모리폼이 체형과 자세에 따라 모양을 잡아주어 뼈와 관절에 가해지는 부담을 덜어준다.

특히, 지누스의 모든 매트리스는 충전재와 배출 성분, 내구성 등 엄격한 미국 CertiPUR-US® 인증 기준을 통과한 검증된 매트리스로 프탈레이트, 난연제,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성분에 대한 걱정도 줄였다.

한편, 지누스는 매트리스 제조 및 판매 전문 기업으로 매트리스 압축 기술력을 통해 북미권에서 ‘Mattress in a box’라는 개념을 처음 선보였다. 지누스는 아마존 베스트셀러를 기록하는 등 북미 온라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