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겨울 캠페인 ‘윈터 유어 웨이(Winter Your Way)’ 론칭과 함께 클래식 다운 재킷을 출시한다.
 

사진 : 리복 윈터 유어 웨이 캠페인(Reebok Winter Your Way Campaign),
사진 : 리복 윈터 유어 웨이 캠페인(Reebok Winter Your Way Campaign), 클래식 미드 다운 재킷
사진 : 리복 윈사진 : 리복 윈터 유어 웨이 캠페인(Reebok Winter Your Way Campaign), 클래식 롱 퍼프 다운 재킷
사진 : 리복 윈사진 : 리복 윈터 유어 웨이 캠페인(Reebok Winter Your Way Campaign), 클래식 롱 퍼프 다운 재킷

‘윈터 유어 웨이’는 겨울을 나는 나만의 방식을 표현한 리복의 2019년 겨울 캠페인이다.

클래식 숏 퍼프 다운 재킷, 클래식 미드 다운 재킷, 클래식 롱 퍼프 다운 재킷 등 추위 정도에 따라 맞춰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길이로 구성됐다.

또한 캐주얼 룩, 오피스 룩, 스포티 룩 등 어느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과 베이직한 컬러로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담았다.

특히 ‘클래식 미드 다운 재킷’은 클래식한 화이트, 블루, 블랙 컬러로 출시돼 일상복으로 적합하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덕다운 재킷이며 소매 부분의 조임으로 방한을 강조했다.

‘클래식 롱 퍼프 다운 재킷’은 블랙, 네이비, 그레이 바탕에 가슴 부분과 뒷면의 벡터(Vector) 로고로 각각 포인트를 줘 미니멀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무릎을 덮는 기장의 덕다운 재킷으로 옷장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리복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윈터 유어 웨이’ 제품 라인은 겨울 한파 때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며 “리복과 함께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리복의 2019년 겨울 캠페인 ‘윈터 유어 웨이’ 제품들은 리복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 및 다양한 멀티 슈즈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