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모토끼, 아이 링클케어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토모토끼, 아이 링클케어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11.06 04:00
  • 조회수 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모토끼’(TOMOTOKKI)’가 국내 처음으로 리퀴드 타입의 아이 주름개선전용 제품인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Eyemazing Ampoule Treatment)’를 지난 11일 출시했다.
 

사진 : 토모토끼
사진 : 토모토끼(TOMOTOKKI)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는 이온들이 녹아있는 전해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리퀴드 타입으로 크림보다 흡수가 빨라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인 아데노신 및 17-아미노산 컴플렉스, 콜라겐, 타우린,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등 단백질 및 영양 성분들이 겉도는 것 없이 이온 음료처럼 빠르게 피부 속 깊이 전달되어 마치 바르는 단백질 영양제라 불릴 만큼 잔주름 및 탄력이 저하되는 피부 사이사이 빈틈을 메꿔주어 얇은 눈가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해 준다.

또한 레티놀 성분과 유사한 항산화 성분인 록샘파이어추출물과 은방울수선비늘줄기추출물, 피부 본연의 윤기와 건강을 지켜주는 당근추출물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성분이 환절기 붉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어 촉촉하고 윤기 있는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는 눈가 주름, 웃을 때 생기는 주름, 찡그릴 때 생기는 주름 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고민이 되는 잔주름을 케어해주는 안티링클 제품이다.

특히 일교차가 심한 계절 무엇보다 피부가 건조해지면서 잔주름이 쉽게 생기는데,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를 화장솜에 듬뿍 적셔 눈가 주름 뿐 아니라 얼굴 전체 주름 부위에 사용하면 고영양 앰플 마스크 효과를 볼 수 있다.

그린 더마 코스메틱을 모토로 하는 토모토끼의 제품은 유해성분이 첨가 되어있지 않은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여 모든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눈가잔주름 개선 및 24시간 홀딩효과, 미간잔주름, 입가잔주름 개선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했다.

토모토끼의 관계자는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는 국내 출시된 아이케어 제품들 중 처음으로 선보이는 리퀴드제형의 제품이다. 그만큼 새로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신제품 출시를 맞아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200ml)하나의 가격으로 추가 30ml와 스킨케어 전용 화장솜10매가 들어있는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 스페셜 세트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모토끼의 ‘아이메이징 앰플 트리트먼트’는 공식온라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신라면세점 서울점,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시코르 강남점, 명동점 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