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롯데백화점에 오픈한 프리미엄 친환경 패브릭 전문브랜드 <에싸(ESSA)>의 신제품을 소개한다.
 

사진 : 마티아치 카시미라 패브릭소파
사진 : 마티아치 카시미라 패브릭소파

포근함이 묻어나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디자인의 “마티아치 카우치형 카시미라 패브릭소파”이다.

마티아치패브릭소파는 자연스러운 주름과 볼륨감이  소파의 편안함을 배가시키고 공간의 여유로움을 더했다.

좌방석, 등방석, 허리쿠션, 팔걸이에 모두 구스를 내장하여 편안한 휴식을 책임지는 소파이다. 허리를 받쳐주는 쿠션과 팔걸이는 탈부착이 가능해서 언제든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싸(ESSA) 브랜드'는 ECO-신소재 하이엔드 패브릭만을 사용한다.

일상의 오염을 물만으로 제거하는 편의성, PFC가 없는 건강함, 박테리아, 진드기와 유해균을 차단하는 깨끗함을 지녀, 국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소재이며 ECO 난연(불에 잘 타지 않는) 기능성 패브릭을 사용하였다.

또한, 마티아치 소파에 사용된 카시미라 패브릭은 더블 플로킹 제조방식으로 제작되어 매우 강한 내구성을 지녔다.

반려동물 스크래치, 뜯김현상을 예방하면서도, 피부에 닿는 감촉 또한 매우 부드럽고 아늑하며 편안한 느낌을 준다. 물론, 민감성 피부, 아토피를 가진 아이에게도 안전하다.

극강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선사하며 최상의 탄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는 40kg/m³고탄성폼과 이탈리아밴드, S자 스프링을 사용하였으며, 페더파이버, 친환경E0목재, 송진성분의 이탈리아 본드 등으로 제작되었다.

카시미라패브릭은 <에싸>브랜드와 단독 MOU를 맺은 프리미엄 기능성 유럽산 패브릭으로 바닐라화이트, 샌드베이지,

틸그린, 옐로우, 아쿠아블루, 레드 핑크, 머스크화이트 등 남유럽의 화사하고 고급스런 컬러를 담았다. 다양할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분당점, 부산본점에 이어, 영등포 롯데백화점 9층에서도 <에싸(ESSA)>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