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 명가 RMK에서 10월 파운데이션 신제품을 내놓는다.
 

사진 : 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EX
사진 : 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EX
사진 : 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EX
사진 : 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EX

기존 크리미 파운데이션에 보습오일과 성분을 업그레이드해서 출시하는 ‘크리미 파운데이션 EX’가 그 주인공.

RMK 크리미 파운데이션 EX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탄력 있는 피부 표현이다. 탄력 있는 마무리를 위한 보습 에센스 성분과 스트레치 필름이 피부에 밀착해 세세한 피부 움직임까지 맞추어 페이스 라인을 탄탄하게 보이도록 만들어준다.

또한 엄선된 5가지 트리트먼트 오일과 샤이니 컬러 파우더 배합을 통해 피부 속까지 꽉 찬 보습감으로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맑은 피부톤을 선사해준다.

크리미한 텍스처로 피부 위에 부드럽게 녹아 들어 뭉침없이 균일하게 펴 발라지며, 오랜 시간이 지나도 쉽게 무너지지 않아 가을 겨울 시즌 건조한 피부와 쉽게 들뜨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고민인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RMK는 나이대와 상관없이 환절기가 되면서 푸석하고 피부라인이 무너져서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며, 직접 써보면 그 진가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RMK 크리피 파운데이션 EX’는 지난 10월 11일부터 RMK 전국 매장 6곳(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등)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RMK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록시 신제품 크리미 파운데이션 샤셰샘플 2종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