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토) 배우 남주혁 사인회를 비롯,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으로 소비자와의 만남 확대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온 159년 전통의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이 오는 19일(토)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배우 남주혁 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진 : 쇼파드 퍼퓸, 배우 남주혁
사진 : 쇼파드 퍼퓸, 배우 남주혁
사진 : 쇼파드 퍼퓸
사진 : 쇼파드 퍼퓸

‘해피 쇼파드 컬렉션 시향회’를 기념해 준비한 배우 남주혁 사인회는 19일(토) 오후 2시 현대 판교점 1층에서 진행하며, 응모권은 15일(화)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 쇼파드 퍼퓸 매장에서 1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배부된다.

쇼파드 퍼퓸 담당자는 “해피 쇼파드 컬렉션은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이번 시향회와 사인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 분들께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최근 쇼파드 퍼퓸과 남주혁은 즐겁고 행복한 감정, 무한한 긍정을 밝고 싱그러운 향기로 표현한 해피 쇼파드 컬렉션의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쇼파드 주얼리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인 ‘해피 다이아몬드’의 창의적이고 대담하며 생동감 넘치는 반짝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쇼파드 퍼퓸의 ‘해피 쇼파드 컬렉션 시향회’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15일(화)부터 20일(일)까지 6일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해피 쇼파드 라인 구매 시 10ml 미니어처와 샘플, 퍼퓸 세라믹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