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을의 정취를 즐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지난 9월 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글래드 호텔_가을 패키지
사진 : 글래드 호텔_가을 패키지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시내 주요 명소들을 천천히 여행하며 제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주 한바퀴’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 한바퀴’ 패키지는 렌터카 대여 없이 제주시티투어버스로 제주 시내 주요 관광 명소들을 천천히 둘러보며 낭만적인 제주 가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혼족 및 커플, 가족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하였다.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제주시티 투어버스 1일 이용권이 제공된다.

제주시티투어버스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약 2시간 동안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용두암, 이호테우해수욕장, 제주시민속오일시장, 한라수목원 등 총 22개의 주요 명소를 순회한다. 특히, 호텔 입구에서 탑승이 가능하며 하루 동안 원하는 횟수만큼 이용 가능하다.

또한, 90대의 빔 프로젝터와 69개의 스피커를 통해 거장의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빛의 벙커: 클림트’ 전시 입장권 1매(선착순 50명 제공, 전시회 기간 10월 27일까지)와 여름철 지친 피부를 달래줄 코스메틱 컬렉션 브랜드 오르브아의 투-스텝 마스크를 1인 1매 증정한다.

오르브아는 미술 작품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한 큐레이팅 콘셉트의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특히,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제주시티투어버스 노선 중 하나인 동문시장 등 제주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1회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4만 5천원부터, 성인 2인 기준 18만 5천원부터, 가족 고객(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 22만 5천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한편,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에서는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가을엔 뭐 하비(Hobby)’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엔 뭐 하비’ 패키지는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즐거운 취미 활동과 함께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객실 1박과 함께 수채화 투명 캘리엽서 만들기 세트 또는 딸기쇼트케이크 파우치 DIY 세트가 담긴 ‘하비인더박스(HOBBY IN THE BOX)’를 제공한다.

‘하비인더박스’는 디퓨저 만들기, 나무 공예 등 DIY 키트를 배송하여 다양한 취미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마련된 서비스다.

또한, ‘오르브아 투스텝’ 마스크팩 10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선착순 5팀 한정으로 글래드 무릎담요를 제공한다. 가격은 11만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아름다운 제주를 마음껏 느끼기 좋은 계절인 가을, 혼족부터 가족 고객까지 누구나 제주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했다.” 면서

“서울 지역 호텔에서는 편안한 휴식과 함께 하비인더박스로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려며 힐링 타임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