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품격과 고귀함을 담아내는 여행가방, 하트만(Hartmann)

140여년 전통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명품 여행가방 브랜드 하트만(Hartmann)에서 ‘듀코드 시티 HS (Ducord City HS)’ 실버(Silver) 컬러를 출시한다.
 

사진 : 아메리칸 명품 여행 가방 브랜드 하트만(HARTMANN), 듀코드 시티 HS 실버
사진 : 아메리칸 명품 여행 가방 브랜드 하트만(HARTMANN), 듀코드 시티 HS 실버

새로운 컬러로 출시 된 듀코드 시티 HS는 메탈릭한 실버 컬러에 고유 시그니처인 듀코드 스트라이프가 더해져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부드럽게 롤링되는 이중 바퀴와 고급스러운 레더 핸들로 편안한 이동감을 선사한다.

또한 소지품을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는 크로스 스트랩으로 보다 안전하게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다.

내부는 가벼운 자카드 안감을 사용하였으며, 슈즈 파우치, 가먼트 수트 등의 비즈니스 트래블러를 위한 구성이 돋보인다.

게다가 캐리어 확장이 가능하여 짐을 보다 편리하게 수납할 수 있어, 비즈니스 뿐만 아니라 여행 시에도 제격이다.

하트만의 듀코드 시티 HS 실버(SILVER) 제품은 모바일오피스, 20, 25, 28인치 총 4가지 사이즈로 출시되며, 전국 하트만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