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격히 쌀쌀한 날씨에 건조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 닥터에이지 이지델 토너패드
사진 : 닥터에이지 이지델 토너패드

큰 일교차로 피부 유수분 밸러스가 흐트러지기 쉬운 가을철에는 각질이 부각돼 화장이 들뜨거나 잘 먹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런 피부 고민을 깨끗하게 씻어 줄 원스톱 토너패드가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바로 ‘닥터에이지 이지델’의 ‘토너패드’다.

‘닥터에이지 이지델’의 토너패드는 PH 밸런스를 조절하는 약산성 패드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으며, 토너가 함유돼 각질 제거부터 스킨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AHA, BHA, PHA 성분이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진정을 돕는 병풀추출물과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한 해양심층수 등 피부를 위한 8가지 추출물의 조합이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토너 패드는 양면을 엠보싱면과 매끈한 면으로 구성해 모공 속까지 꼼꼼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엠보싱 면으로 거친 피부 표면 속 노폐물을 닦아내고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 결을 촉촉히 정돈해 민감한 피부를 더 꼼꼼하게 케어 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충분한 수분 공급을 할 수 없는 바쁜 직장인이라면 스킨케어 시간을 단축해주는 퀵 수분케어 제품 ‘닥터에이지 이지델 토너패드’를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