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지난 10월 15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쌓인 피로를 시원하게 날려줄 “제스파 마캉스 패키지 (Zespa Macance Package)”를 선보인다.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제스파 마캉스 패키지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제스파 마캉스 패키지

건강기기 전문 브랜드 제스파 (Zespa) 와 함께하는 이번 패키지는 제스파 안마의자가 비치된 디럭스 스위트룸에서의 1박과 무릎 마사지기 1개로 구성된다.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에어 프로텍터 무릎 마사지기”는 온열 기능이 있는 공기압 마사지기로 주무르는 듯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무선으로 장소에 구애 없이 가능하다.

또한, 객실에 비치되는 제스파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메디타”는 인체공학적 프레임을 사용해 목부터 허벅지까지 입체적인 마사지를 선사한다. 패키지 가격은 25만 원으로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의 모든 호텔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N서울타워까지 가장 쉽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남산순환버스(02번)가 호텔 정문 앞에 정차하여 남산 및 명동, 한옥마을 일대를 포함한 주요 관광명소에 쉽게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