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르 메르디앙 호텔 & 리조트(Le Méridien Hotels & Resorts)가 르 메르디앙 카오 락 리조트 & 스파(Le Méridien Khao Lak Resort & Spa)를 오픈했다.
 

사진 : 르 메르디앙 카오 락 리조트 & 스파_야외 풀장
사진 : 르 메르디앙 카오 락 리조트 & 스파_야외 풀장
사진 : 르 메르디앙 카오 락 리조트 & 스파_딜럭스 풀 테라스
사진 : 르 메르디앙 카오 락 리조트 & 스파_딜럭스 풀 테라스

태국 팡아(Phang Nga)의 방삭(Bank Sak)해변에 위치한 카오 락 리조트 & 스파는 르 메르디앙 브랜드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인다.

카오 락 리조트 & 스파는 각 객실에 바다 전경을 볼 수 있는 넓은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 스위트, 빌라 등 10가지의 서로 다른 객실을 총 269개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대 2명의 성인과 12세 미만의 어린이 3명까지 이용 가능한 인터커넥팅 룸도 보유하고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아시아 태평양 지역 브랜드 마케팅 부사장, 마이크 풀커슨(Mike Fulkerson)은 “호텔의 글로벌한 다이닝 옵션과 현지 재료로 만든 신선한 젤라또와 태국의 스파클링 음료 등 여행지를 충분히 즐기며 행복한 삶을 맛보는 유럽인들의 자세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카오 락 리조트 & 스파는 파리에서 시작된 르 메르디앙의 프렌치 유산 뿐만 아니라 프랑스 남부 휴양지 코트다쥐르(Côte d’Azur)부터 태국 카오 락 까지, 약 40개 국가 및 지역에 위치한 100이상의 브랜드 호텔로 전 세계를 연결해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여행객들이 화려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고 덧붙였다.

르 메르디앙 카오 락 리조트 & 스파는 총 7개의 바와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다. 더 네스트(The Nest)는 태국 현지의 맛과 세계적으로 별미인 음식들을 고객들에게 소개하며, 핏제리아 일 우첼로(PIZZERIA IL UCCELLÒ)는 화덕피자 등 진정한 이탈리아의 맛을 느끼게 해준다.

이 밖에 비치 그릴(Beach Grill)은 갓 잡은 싱싱한 음식과 최고급 육류 요리를 제공하며, 라티튜드 08(LATITUDE 08)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수제로 만든 진과 럼 등 칵테일을 제공해 저녁에 고객들은 이 곳에서 직접 고른 와인을 마시며 친목을 쌓을 수 있다.

한편, 고객들은 ‘크리에이티브 미팅 바이 르 메르디앙 (Creative Meetings by Le Méridien)’ 프로그램을 통해 현지의 맛과 문화를 체험하며 몰입도 높은 미팅과 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크리에이티브 미팅 바이 르 메르디앙은 영감을 주고, 혁신을 장려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새롭고 혁신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객들은 특히 카오 락 리조트 & 스파의 비치 로엔(Beach Lawn)에서 다양한 목적의 야외 파티를 진행할 수 있으며, 540m2크기의 그랜드 볼 룸에서는 실내 행사를, 3곳의 개별 공간에서는 소규모의 미팅을 개최할 수 있다.

이외에도, 고객들은 본 리조트에서 더 스파(The Spa), 3개의 라군(lagoon) 풀장, 24시간 피트니스센터, 키즈 클럽 등 레크레이션 옵션을 원하는 만큼 선택할 수 있다.

투어 데스크에서는 현지 생활 체험, 태국 요리 클래스, 카오 속(Khao Sok) 사파리와 팡아만(Phang Nga Bay)에서 즐기는 씨카누 동굴투어 등 수십개의 여행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고객들은 현지 상점들과 시장들이 모여 있는 카오 락의 중심부를 둘러볼 수 있으며, 타쿠아파(Takuapa) 마을을 산책하며 중국풍과 포르투갈 양식의 건물들과 낮게 지어진 거리의 상가들을 구경할 수 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총지배인 트레버 메이(Trevor May)는 “카오 락은 관광과 MICE 여행객을 위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여행지다. 팡아에 공항이 새롭게 들어오고 인프라 계획이 수립됨에 따라, 이 지역은 관광을 장려하고 지역 경제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우리의 미션, “Destination Unlocked”은 호기심 많고 늘 새로운 것을 갈망하는 여행객들이 만족감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실외와 실내를 아울러 카오 락에서 즐길 수 있는 색다르고 신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덧붙였다.

리조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이나 리조트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리조트의 고화질 사진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화려한 여행의 시대였던 1960년대에 파리에서 시작된 르 메르디앙 호텔 & 리조트는 유럽의 분위기와 행복한 삶을 문화로 전파하고 있다.

르 메르디앙은 모리셔스에서 모나코, 산타 모니카에서 서울까지35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100개 이상의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르 메르디앙 호텔 & 리조트는 21세기 중반의 감각적이고 시크한 인테리어로 아트, 커피, 스파클링 칵테일, 여름은 물론, 가족 여행과 잘 어우러지며, 호기심 많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치는 여행객들에게 세계의 흥미진진한 경험을 제공한다.

르 메르디앙은 메리어트 리워즈, 리츠칼튼 리워즈, 스타우드 프리퍼드 게스트(SPG)를 대체하는 메리어트 여행 프로그램의 새 이름, 메리어트 본보이에 참여하고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회원들에게 세계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메리어트 본보이 모먼츠를 통한 경험을 선사한다. 회원들은 무료 호텔 투숙을 위한 포인트를 획득하고 엘리트 자격을 달성할 수 있다.  메리어트 본보이 가입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