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페이스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브랜드 데이 진행
누페이스 브랜드 론칭 이후 첫 브랜드 데이 진행
  • 유수아
  • 승인 2019.10.20 21:00
  • 조회수 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누페이스(NuFACE)’가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진 요즘 외부 환경 요소로 인해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오는 21일(월)부터 27일(일)까지 단 7일간 ‘누페이스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 누페이스, 브랜드 데이
사진 : 누페이스, 브랜드 데이

이번 프로모션은 생체 전류와 가장 유사한 미세전류를 5단계까지 세기 조절을 통해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트리니티 화이트’의 다양한 패키지를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해준다.

뿐만 아니라 작동원리 및 효과, 최저, 최대 미세전류양은 트리니티와 동일하지만 3단계로 세기 조절할 수 있고 트리니티보다 비교적 작은 헤드 일체형 사이즈의 ‘트리니티 미니’와

트리니티 최대 전류량의 약 2배의 전류량으로 탄력 있는 바디를 만들어주는 ‘누바디 스킨토닝 디바이스’도 특별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러한 파격적인 할인 혜택에 이어 브랜드 데이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특별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니 할인 혜택과 사은품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특히 다양한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철저히 배제하고 테스트만으로 우수 제품을 선별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갈바닉&마사지기편’에서 4주동안 실험 결과 피부 치밀도 개선율 15.29%로 뷰라벨 3위로 선정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누페이스 관계자는 “성큼 다가온 가을에도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해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 증정 등 혜택이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 매일 하루 5분 관리로 환절기 외부 환경 요소에도 끄떡 없는 동안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누페이스 브랜드 데이는 누페이스 전 백화점 매장(현대백화점 천호점 등)에서 진행한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