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를 향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자신을 가꾸는 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과 여성과 남성을 구별하지 않고 개인의 취향을 강조하는 ‘젠더뉴트럴’ 트렌드에 힘입어 남성 배우나 가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는 뷰티 브랜드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나날이 발전하는 남성 화장품 시장의 성장 속도에 발맞춰 출시된 옴므 스킨케어 제품을 비롯해 남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색조 아이템까지 남성 모델을 통해 선보여지는 제품군 또한 다양화되고 있다.

이에 따라 올해 시기 적절한 모델 선정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뷰티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한다.

▷ 청량하고 매끈한 피부의 정해인이 추천하는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 
 

사진 : 듀이트리
사진 : 듀이트리, 배우 정해인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최근 배우 정해인의 하반기 화보를 공개하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그 중에서도 토너와 에멀전 2종으로 구성된 ‘얼티밋 에너지’ 옴므 스킨케어 라인은 유분기가 많아 쉽게 모공이 넓어지고 트러블이 발생하는 남성 피부를 케어한다.

강력한 에너지를 품고 있는 발아새싹추출물을 함유해 활력, 진정, 수분, 생기, 영양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을 잃고 칙칙해진 피부를 생기 넘치는 어린 피부로 돌리는 데 도움을 준다.

▷ 열정남 유노윤호와 함께 20대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브로앤팁스 ‘네버’ 올인원 3종
 

사진 : 브로앤팁스, 열정남 유노윤호
사진 : 브로앤팁스, 열정남 유노윤호

아모레퍼시픽의 브로 코스메틱(BRO COSMETIC) 브랜드 브로앤팁스는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모델로 선정해 20대 남성들을 위한 화장품을 선보였다.

피부타입별 용도를 제품명에 담은 ‘네버’ 올인원 3종으로 건성피부용 ‘네버 드라이(NEVER DRY)’, 지성피부용 ‘네버 오일리(NEVER OILY)’, 민감성피부용 ‘네버 워리(NEVER WORRY)’로 구성된다.

세 가지 아이템 모두 스킨, 로션, 에센스 기능을 동시에 선사하며, 피부 겉부터 속까지 케어해 남성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다.

▷ 풋풋한 소년미의 김민규가 소개하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사진 : 바닐라코, 김민규
사진 : 바닐라코, 김민규

바닐라코는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김민규를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클린 잇 제로’를 소개했다.

외부 유해요소로 인해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자연 추출물로 진정시키고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세정하는 제로 밸런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클린 잇 제로’는 립앤아이리무버가 없어도 짙은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제거를 도와준다.

샤베트 같은 밤 제형이 피부에 닿으면서 오일로 변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 옹성우가 소개하는 영국 디자이너의 감각적 립스틱 6종, 캣 매코니 ‘벨벳 립 컬러’
 

사진 : 캣 매코니, 배우 옹성우
사진 : 캣 매코니, 배우 옹성우

영국과 한국의 합작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캣 매코니(KAT Maconie)는 배우 옹성우를 모델로 발탁해 ‘벨벳 립 컬러’를 선보였다.

형광기 넘치는 화려한 컬러부터 MLBB 낮은 채도의 컬러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갖춘 ‘벨벳 립 컬러’는 부드러운 터치감과 풍부한 발색력을 지녀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었다.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의 감각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캣 매코니는 국내 론칭을 시작으로 전세계 56개국 260개의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다.

▷ 예쁜 입술을 지닌 골든차일드 보민의 릴리바이레드 ‘앙큼라이어 코팅틴트 아이스크림 에디션’
 

사진 : 릴리바이레드, 최보민
사진 : 릴리바이레드, 최보민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골든차일드 최보민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앙큼라이어 코팅틴트 아이스크림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이스크림 에디션은 코랄 핑크레드 컬러의 ‘수박바’와 MLBB 레드 컬러의 ‘석류바’ 2종으로 구성되며, 아이스크림을 먹고난 뒤의 입술을 표현하는 광택감이 특징이다.

선명한 컬러를 통해 입술을 촉촉하고 생기있게 코팅해줌은 물론, 타투처럼 뛰어난 지속력까지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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