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진공청소기 ‘C3 파워라인’ 시리즈의 미세먼지 여과 성능을 담은 디지털 영상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 : 밀레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
사진 : 밀레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

C3 파워라인 시리즈 진공청소기는 최대 1,500W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꽃가루나 미세먼지, 초미세먼지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빈틈없이 흡입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도 99.9% 여과 하는 13등급의 고성능 헤파 필터를 탑재했고, 활성 목탄층이 함유된 액티브 에어클린 필터를 통해 먼지는 물론 냄새까지 제거해 최상의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정교하게 디자인된 9겹의 하이클린 3D 먼지봉투는 못, 유리조각 등 날카로운 물체를 흡입했을 때 찢어지지 않을 만큼 튼튼하며,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도와줘 낮은 출력에도 높은 흡입력을 선사한다.

먼지봉투 교체를 위해 청소기 본체 덮개를 열면 먼지봉투 입구가 자동으로 밀봉되도록 설계돼 교체 시 먼지를 흡입하거나 내용물이 밖으로 새는 일이 없어 위생적이다. 먼지봉투는 4.5리터 대용량으로 교체 주기가 길다. 교체 시기는 본체 상단 표시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3 파워라인 시리즈는 먼지봉투형 진공청소기로 ‘C3 파워라인’, ‘C3 캣앤도그 파워라인’, ‘C3 알러지 파워라인’, ‘C3 파켓 파워라인’ 4종으로 구성된다.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에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손색이 없도록 감각적인 컬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쌀쌀해진 날씨로 창문을 자주 닫게 되는 요즘, 실내 공기질을 걱정하는 분들께 눈에 보이지 않는 먼지까지 흡입하는 밀레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이번 영상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밀레만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밀레의 ‘C3 파워라인’ 진공청소기 미세먼지 캠페인 영상은 밀레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