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나 만들 수 있는 옷은 만들지 않는다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이 디자이너 브랜드 슈퍼띵스 유니드나우(super things you need now)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사진 : LBL
사진 : LBL
사진 : LBL
사진 : LBL
사진 : LBL
사진 : LBL
사진 : LBL
사진 : LBL
사진 : LBL
사진 : LBL

여성스럽고 독특한 디자인의 시즌 별 아이템을 꾸준히 선보이며 2030 여성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슈퍼띵스는 럭셔리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LBL과의 협업을 통해 패셔너블하고 고급스러운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LBL X 슈퍼띵스는 동물의 가죽이나 털을 사용하지 않고 식물성 소재로 만드는 비건 패션 트렌드에 맞춰 하이 FAUX 롱 무스탕+후드 머플러 2종 세트와 하이 FAUX 무스탕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기모의 부드러운 터치감을 느낄 수 있는 인조 스웨이드와 보온성이 뛰어난 인조 퍼 소재로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앞뒤 완벽한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다양한 코디에 활용할 수 있어 스타일링의 폭이 넓다.

롱 무스탕의 경우 벨트와 울이 함유된 후드 니트 머플러 구성으로 멋스러운 연출을 돕고, 보온효과까지 높였다.

체크배색 롱코트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와 슈퍼띵스가 녹여낸 체크 패턴으로 코트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울 소재의 함유로 텍스쳐의 촉감과 광택을 살리면서도, 아크릴 소재로 내구성을 보완해 관리가 용이하도록 했다.

긴 기장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며, 루즈한 실루엣과 둥글게 떨어지는 어깨선이 체형을 커버해줘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선택할 수 있다.

겨울 시즌 매치하기 좋은 차콜+블랙 체크, 그레이+레드 체크, 퍼플+그린 체크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한편, LBL X 슈퍼띵스 제품은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하며, 롯데아이몰에서는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