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과 어울리는 맥주 그리고 플레터와 함께하는 도심 속 휴가 ‘어텀 센트 패키지’
 

사진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_어텀 센트 패키지
사진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_어텀 센트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는 맛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호텔 객실에서의 안락한 휴식은 물론, 풍성한 조식 뷔페와 호텔 최고층인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맥주와 플레터를 즐길 수 있는 ‘어텀 센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11월까지 투숙 가능한 가을 시즌 한정 ‘어텀 센트 패키지’는 객실 안이 아닌,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운영 시간 내 원하는 시간에 맥주 그리고 스페셜 플래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그 특별함을 더한다.

또한 다음날 아침, 풍성한 조식을 책임질 피스트 뷔페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어텀 센트 패키지’ 투숙 기간 동안 뷔페부터 플레터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의 편안한 가을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어텀 센터 패키지’는 260,000원부터 (10% 세금 별도)이다.

▷ 맥주는 언제나 옳다, ‘비어라잇’
 

사진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_비어라잇
사진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_비어라잇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 국내외 인기 수제 맥주와 생맥주를 특별한 가격에 플레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비어라잇’과 함께 퇴근 후 부담없이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모임을 가져보자.

더 핸드 앤 몰트, 구스 아일랜드, 아트몬스터에서 선보이는 9종류의 수제 맥주는 물론, 스텔라 아르투아 등 다양한 맥주 브랜드를 생맥주로 즐길 수 있는 ‘비어라잇’은 맥주와 궁합이 좋은 치킨 플레터 그리고 소시지 플레터도 함께 곁들일 수 있다.

아름다운 도심의 전망과 야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로비 라운지.바에서 원하는 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비어라잇’은 상시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