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초대형 달과 함께 즐기는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 초대형 달과 함께 즐기는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
  • 고현준
  • 승인 2019.10.25 21:00
  • 조회수 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플라자에 세계적 설치작가 루크 제람(Luke Jerram)의 작품 ‘달의 미술관(Museum Of The Moon)’을 전시한다. 이와 더불어 풍성한 추(秋)캉스를 위한 ‘어텀 겟어웨이 패키지’도 출시한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_라운지 파라다이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_라운지 파라다이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_라운지 파라다이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_라운지 파라다이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_플라자 ‘달의 미술관’ 전시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_플라자 ‘달의 미술관’ 전시

‘달’은 지름 7m에 달하는 초대형 작품이다. 달을 50만 분의 1로 축소해 실제를 보는 듯 착각이 들게 한다. 웅장한 광장 한가운데 떠오른 달은 크기만으로도 공간의 분위기를 압도하고, 밤이면 더 밝게 빛나 환상적인 느낌을 더한다.

영국, 네덜란드, 미국, 중국, 핀란드 등 세계 곳곳에서 화제를 일으킨 이 작품이 한국에서는 최초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전시돼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이탈리아 산마르코 광장을 연상케하는 ‘플라자’가 우주가 된 듯 환상적인 분위기로 연출돼 벌써부터 인스타그램 인증샷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전시는 연말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루크 제람의 작품 ‘달’처럼 풍성한 가을을 느끼게 해줄 패키지도 마련됐다. ‘어텀 겟어웨이(Autumn Getaway)’ 패키지는 럭셔리한 분위기의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불고기 샐러드, 나시고랭, 차돌박이 쌀국수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어텀 세트’를 음미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여기에 따뜻한 온수풀에서 가을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시그니처 시설 수영장을 비롯해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키즈존, 피트니스 등도 이용 가능하며,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 무료입장 혜택도 제공한다(단 크로마 운영일 기준 성인 한정).

고품격 힐링 스파 ‘씨메르’와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권 30% 할인, 럭셔리 프라이빗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담았다.

본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27만 5천 원부터(디럭스 기준, 10% 세금 별도)이며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