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 스튜디오에서 매혹적인 색채와 빛의 도시, 방콕의 컬러와 감성을 담은 ‘방콕 에디션’의 ‘올인원 메이크업 팔레트’와 ‘쉬머링 크림 아이섀도’를 출시한다.
 

사진 : 아티스트리 스튜디오_2019 방콕 에디션
사진 : 아티스트리 스튜디오_2019 방콕 에디션
사진 : 아티스트리 스튜디오_2019 방콕 에디션
사진 : 아티스트리 스튜디오_2019 방콕 에디션

‘올인원 메이크업 팔레트’는 트렌디한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되어 아이섀도, 블러셔, 하이라이터 세가지를 하나에 담은 올인원 멀티 팔레트다.

코랄 오렌지톤에 섬세한 골드 언더톤을 베이스로하여, 골드 옐로, 피치, 딥브라운 컬러 섀도가 화사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주며,

미세한 골드펄이 가미된 코랄 톤 하이라이터, 비비드한 코랄 오렌지, 미세한 골드펄이 가미된 러블리한 핑크 블러셔가 고급스러우면서도 건강한 윤기를 부여하여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쉬머링 크림 아이섀도’는 섬세한 펄의 은은한 광채와 선명하게 발색되는 크림 타입 텍스쳐가 뛰어난 픽싱력으로 가볍게 밀착되어 뭉침이나 끼임,

번짐 없이 고급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해주며 아이섀도우 뿐만 아니라 아이라이너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한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의 ‘방콕 에디션은’ 방콕에서 영감을 받은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피니시로 핫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기 위한 유니크하면서도 트렌디한 컬러 구성과 방콕의 럭셔리 스파에 온 듯한 아로마 테라피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방콕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방콕의 일러스트 아티스트 팀인 팡누얼 스튜디오와 협업하여 방콕의 감각적이고 예술적인 감성을 귀엽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통해 전달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