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김장철에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컬트프로 초고속 블렌더’와 ‘퓨전테크 냄비’를 제안한다.
 

사진 : 김장철 필수 아이템 WMF 컬트프로 초고속 블렌더,퓨전테크_퓨전테크
사진 : 김장철 필수 아이템 WMF 컬트프로 초고속 블렌더,퓨전테크_퓨전테크
사진 : 김장철 필수 아이템 WMF 컬트프로 초고속 블렌더,퓨전테크_퓨전테크
사진 : 김장철 필수 아이템 WMF 컬트프로 초고속 블렌더,퓨전테크_퓨전테크

김장에 들어가는 재료손질만 마치더라도 김장의 절반은 완성한 셈. 재료손질과 준비를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도와 줄 주방가전이 있다.

WMF 컬트프로 초고속 블렌더는 1,500W의 강력한 모터와 분당 36,000번의 압도적인 초고속 회전으로 빠르고 완벽한 분쇄력을 자랑한다.

특히 WMF만의 퍼펙트 컷 기술이 담긴 스테인리스 스틸 6중 칼날은 마늘, 생강과 같이 단단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다질 수 있으며 양념에 넣을 과일도 곱게 갈 수 있다.

1.8L의 믹서용기는 트라이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튼튼하며, 수동으로 원하는 분쇄 시간과 10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주스, 샤베트, 얼음분쇄 등 6가지 자동모드를 버튼 하나로 작동할 수 있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갓 만든 김장 김치를 가장 맛있게 즐기는 방법은 수육과 함께 먹는 것이다. 수육을 빠르고 맛있게 만들어주는 WMF 퓨전테크는 30여가지 이상의 천연 미네랄로 만들어진 건강한 소재의 냄비로, 재료 본연의 맛과 향, 영양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뛰어난 열분배와 조리 시 원적외선 방출로 수육의 겉과 속까지 골고루 조리할 수 있으며, 빠른 열전도로 고기를 빠르게 익혀주어 삶는 시간에 따라 고기의 육즙과 식감을 좌우하는 수육 요리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또한 유리 뚜껑으로 수육의 익힘 정도를 확인할 수 있어 요리에 서툰 사람도 쉽게 조리할 수 있게 도와준다.

컬트프로 초고속 블렌더와 퓨전테크를 비롯한 WMF의 제품은 전국의 백화점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하이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WMF는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과 우수한 품질이 조화를 이룬 제품들로 160여 년의 시간 동안 전 세계 주부, 요리 전문가 그리고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독일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다.

WMF는 오래도록 사랑 받는 디자인에 완벽한 기능성을 더한 품격 있는 제품들로 완벽한 준비의 순간, 행복한 요리의 순간, 우아한 식사의 순간, 그리고 즐거운 대화의 순간까지 주방에서 경험하는 모든 순간을 가치 있게 만들어 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