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웨딩 리허설촬영때 유용한 일체형 보온도시락 TKLF-1200F 출시
써모스, 웨딩 리허설촬영때 유용한 일체형 보온도시락 TKLF-1200F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10.28 09:00
  • 조회수 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한국 소비자의 식문화에 알맞은 실용적인 구성과 함께 파스텔 컬러의 디자인으로 부드러운 감성을 더한 일체형 보온도시락 TKLF-1200F를 출시한다.
 

사진 : 써모스 보온도시락 TKLF-1200F(CR)
사진 : 써모스 보온도시락 TKLF-1200F(CR)

써모스코리아는 식사 시 밥, 국, 반찬을 즐기는 한국 고유의 식문화에 맞추어, 웨딩 리허설촬영때와 같이 외부에서도 집밥처럼 따뜻한 한 끼를 먹을 수 있도록 이번 TKLF-1200F를 기획했다.

특히, 크림과 피치핑크 컬러의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도시락 컬러를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보온도시락 TKLF-1200F는 한 끼를 알차게 먹을 수 있는 밥 용기(330ml), 국 용기(260ml), 반찬 용기(230ml) 총 3가지 용기에 수저 세트와 전용 파우치를 더한 ‘풀세트’로 구성되어 높은 휴대성과 실용성을 자랑한다.

특히, 써모스만의 진공단열 스테인리스 보온병 구조로 제작되어 6시간 기준 64도 이상의 온도로 유지하는 강력한 보온력으로 소비자들이 외부에서도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밥과 국 용기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되어 뜨거운 밥과 국을 넣어도 환경호르몬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밥 용기에는 실리콘 밴드를 부착하였고 국 용기에는 스테인리스 재질 위에 플라스틱을 덧댄 2중 구조로 제작하여 높은 보온력에도 불구하고 열 전도를 방지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것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내용물이나 음식 냄새가 밖으로 샐 우려가 없는 강력한 밀폐력을 보유한 밀폐형 반찬 용기에 반찬을 구분하여 담을 수 있는 칸막이를 부착해 활용성을 높였다.

이에 다가오는 겨울철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가 필요한 수험생뿐만 아니라, 혼자만의 식사를 즐기는 혼밥러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점심시간 취미나 운동을 위해 한 끼 도시락으로 간편히 점심을 해결하거나, 평소 다이어트, 건강 식단 등을 위해 나만의 건강 도시락을 챙겨 다니는 여성 직장인들에게 올 겨울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도시락으로 안성맞춤이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TKLF-1200F는 언제 어디서든 따뜻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일체형 보온도시락으로, 산뜻한 컬러를 더해 사용자들의 기분까지 전환해주는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학교, 직장 등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이 써모스 보온도시락과 함께 한 끼 식사를 든든하게 해결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신제품 일체형 보온도시락 TKLF-1200F는 써모스 제품을 취급하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