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이영애의 피부 관리 비결은 방부제와 화학성분*이 일절 없는 100% 식물성분** 화장품으로 과하지 않게 가꾸는 것이다.

매일의 기초 스킨케어를 충실히 하고 일주일에 한두 번 마스크팩으로 관리하는 것이 'Less is More'를 추구하는 그녀의 방식이다.
 

사진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뷰티케어마스크앤크림
사진 :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뷰티케어마스크앤크림

'이영애 마스크팩'으로 유명한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LEE YOUNG AE Pure Botanic Skincare '뷰티케어마스크앤크림'이 무표백 유기농 순면 시트로 리뉴얼 출시했다.

표백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형광증백제' 등의 화학 성분이 없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순면 고유의 연한 베이지 색상을 띄고 있으며, 천연 목화씨 성분들이 군데군데 갈색 점처럼 보인다. 순식물 성분, 맑은 심층수, 순면 시트만 사용한 건강한 마스크팩과 기능성 크림으로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Step1 '뷰티케어마스크’는 피부 장벽 보호와 항산화에 탁월한 심층수 미네랄과 폴리페놀 성분을 함유한 시트 마스크다.

햇빛, 환경 공해, 건조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피부 자극 및 트러블 요인으로 의심되는 방부제와 화학성분*이 없어 마스크의 수분이 전량 흡수될 때까지 사용해도 무방하다.

Step2 '뷰티케어크림'은 기미와 주근깨 완화와 미백에 효과적인 기능성 에센스 크림이다. 알파-비사보롤 성분과 동백나무꽃의 페놀산 성분이 피부를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뷰티케어마스크'를 얼굴에 10~20분 정도 붙인 후 떼어내고, '뷰티케어크림'을 피부 또는 팩에 남아있는 에센스와 섞어 가볍게 마사지하듯 흡수시키면 보습, 미백, 탄력 효과가 배가되어 피부가 탄탄하고 환하게 개선된 것을 느낄 수 있다.

안전성을 보증하는 KOSHER, HALAL 인증 제품인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은 건강한 피부에 대한 배우 이영애의 바람으로 탄생한 100% 순식물성** 무방부제 화장품 브랜드이다.

가장 정직한 제품으로 고객과 만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2017년 9월, 브랜드 명을 '리아네이처'에서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으로 변경했다.

모든 제품은 양평 문호리 소재의 직영 연구소에서 독자적인 기술로 연구 개발하며, 정부 공인기관과 임상시험기관의 검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 및 피부개선(피부탄력, 장벽강화, 주름개선, 미백, 보습진정 등) 효과 등을 확인하여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한다. (*국제화장품원료사전(ICID)상 기원이 합성(Synthetic)인 성분, **정제수와 심층수를 제외한 모든 원료가 식물 유래임, ***전성분의 효능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