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다양한 연령대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위스 워치의 대표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가 KLPGA와 공식 타임키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이를 기념해 조인식을 가진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소식을 전한다.
 

사진 : 프레드릭콘스탄트
사진 : 프레드릭콘스탄트
사진 : 프레드릭콘스탄트
사진 : 프레드릭콘스탄트

▷ 열정의 대표 아이콘 프로 골프 선수들과 함께 뛰다

프레드릭 콘스탄트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와 공식 타임키퍼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기념하여 지난 8월 27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공식 수입 업체 ‘스타일리더’의 권영대 대표이사와 KLPGA 강춘자 수석 부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조인식이 열렸다.

주식회사 ‘스타일리더’는 지난 1995년부터 오늘까지 20년 넘는 기간 동안 오직 시계 관련 사업에만 매진해온 시계 전문 수입 업체로서, 2006년부터 프레드릭 콘스탄트 제품을 국내에 독점으로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더 많은 사람들이 럭셔리 시계의 아름다움을 누리게 하자”라는 철학 아래,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시계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현재 전국 백화점 및 로드숍 42개와 면세점 12개 매장에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공식 타임키퍼 스폰서십 조인식에 참석한 ‘스타일리더’ 권영대 대표는 “오랜 전통과 혁신 가치를 지닌 프레드릭 콘스탄트가 KLPGA의 공식 타임키퍼가 되어 기쁘다”라며,

“노력과 열정의 대표 아이콘인 KLPGA 선수들과 그 땀으로 이루어지는 KLPGA 대회는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브랜드 이념 ‘라이브 유어 패션’과 일맥상통한다고 생각한다.

이번 협력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이 이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스폰서십을 체결하며 KLPGA의 공식 타임키퍼로서 KLPGA 정규 투어의 정확한 시간을 책임지게 된다.

또한 앞으로 프레드릭 콘스탄트의 로고는 KLPGA 투어 중계방송,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각종 미디어뿐만 아니라 대회장 파트너 보드, 시계탑 등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모두 노출된다.

한편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2014년 1월부터 국내 프레드릭 콘스탄트 시계 판매 금액의 일부를 한국심장재단에 기부하고 있다.

스위스 매뉴팩처에서 제작한 럭셔리 워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프레드릭 콘스탄트는 국내 시장에서 매년 약 30% 이상의 신장율을 기록하며 대표적인 스위스 클래식 워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