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각종 모임이 잦은 연말 시즌을 맞아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사진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 간, 호텔 2층 ‘프레쉬 365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지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최고의 메뉴들로 구성된 뷔페를 만나보자.

고구마 귀리 샐러드와 시트러스 시금치 샐러드로 상큼하게 입맛을 돋우자. 달콤새콤한 스위트 칠리 크랩과 대파의 향긋한 풍미가 매력적인 불고기 대파 피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색적인 라따뚜이 삼겹살 구이와 사천식 닭요리는 디너 뷔페 이용 시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클라우드 생맥주와 특히 궁합이 좋다.

맛이 잘 든 단감 김치와 감시미로는 건강한 제철 과일로 만들어 특히 맛이 좋다.

또한, 이 기간 디너 뷔페에서는 자숙문어와 참치회를 비롯해 솔잎의 향이 은은하게 묻어나는 편백나무 해물찜을 낸다. 석화와 가리비, 전복, 자숙새우 등 푸짐한 해물찜으로 연말 모임의 화룡점정을 찍어보자.

특히, 디너 뷔페 이용 시 클라우드 생맥주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 구성을 강력 추천한다.

디너 뷔페 이용 시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제공하고, 여기에 1인당 1만원을 추가하면 다양한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까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니 송년 모임에 제격이다.

한편, 프라이빗하게 조성된 별실에서 단독 모임을 즐길 수 있는데, 11월 한달 간 ‘얼리버드 이벤트’ 를 진행한다.

주중 한정으로 별실 무료 대관과 디너 뷔페, 무제한 생맥주 제공 혜택까지 포함하여 1인당 4만 9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최소 7인부터 최대 32인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깊은 풍미의 프리미엄 맥주를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생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유럽 최고의 프리미엄 라거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 어떤 음식과도 조화를 이루는 균형 잡힌 맥주 ‘구스 아일랜드 IPA(Goose Island IPA)’,

과일향의 라이트한 밀맥주 ‘구스 아일랜드 312 어반 위트(Goose Island 312 Urban Wheat)’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1인 기준 프리미엄 생맥주 무제한 이용 가격은 2만원, 프리미엄 생맥주 3+1 이벤트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뷔페 이용 가격은 주중 런치 3만 5천원·디너 4만 5천원이며, 주말 런치 5만 1천원·디너 5만 5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특히,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주중 점심 또는 저녁식사 10인 이상 예약 시 서울시내 무료 픽업 셔틀버스를 지원하는 중이니 더욱 편리하게 이용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