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표방하는 호텔 카푸치노가 글로벌 맥주 브랜드 ‘데스페라도스’와 함께 개성 있고 즐거운 파티를 보낼 수 있는 ‘홈파티 칵테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호텔 카푸치노, '홈파티 칵테일 패키지'
사진 : 호텔 카푸치노, '홈파티 칵테일 패키지'
사진 : 호텔 카푸치노, 카푸치노킹룸
사진 : 호텔 카푸치노, 카푸치노킹룸

데스페라도스(Desperados)는 1995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세계 최초의 데낄라 플레이버 맥주다.

'무법자'라는 뜻의 이름에 걸맞게 라거와 데낄라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트림으로써 개성과 자유를 추구하는 전세계 젊은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일반 라거 맥주 대비 도수가 5.9%로 높아 빠르게 흥을 돋워 주고 상큼한 과일향을 느낄 수 있어 여럿이 함께 즐기는 파티에 안성맞춤이다.

호텔 카푸치노가 새롭게 선보이는 ‘홈파티 칵테일 패키지’는 데스페라도스를 베이스로 객실 내에서 직접 칵테일을 만들고 신나는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150ml 용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스페라도스 미니캔 8캔과 칵테일 제조용 소다 2캔,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칵테일 레시피를 제공해 각자의 취향에 맞는 비어 칵테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머니건, 블루투스 스피커, 파티풍선 등 다채로운 파티 용품이 함께 제공돼 풍성한 파티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11월 1일(금)부터 오는 12월 15일(일)까지이며, 가격은 카푸치노킹룸 기준 129,000원부터다(세금 포함).

한편 호텔 카푸치노는 차별화된 전략과 서비스로 국내 최초로 공유가치 창출(Creating Shared Value)을 지향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나눔과 공유가치를 중요시하는 2535 밀레니얼 세대의 가치관이 여행에도 반영되는 트렌드를 바탕으로 한 젊고 캐주얼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고객이 의도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공유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호텔 곳곳에 배치해 호텔을 이용하며 색다른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모던하고 심플한 141개 객실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시즌 별 메뉴를 선보이는 레스토랑, 서울의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초 진토네리아 루프톱 바까지 다채로운 레스토랑과 바가 마련돼 있다.

호텔 카푸치노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55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