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오른 윤기 피부를 완성해주는 SUQQU 베이스 메이크업 2종 국내 첫 출시
물오른 윤기 피부를 완성해주는 SUQQU 베이스 메이크업 2종 국내 첫 출시
  • 유수아
  • 승인 2019.11.02 12:00
  • 조회수 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켜주는 하이엔드 토탈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베이스 메이크업 2종을 국내 첫 출시한다.
 

사진 : SUQQU(스쿠),  물오른 윤기 피부를 완성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2종
사진 : SUQQU(스쿠), 물오른 윤기 피부를 완성해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2종

스쿠에서 국내 첫 출시로 선보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은 고밀착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인 ‘엑스트라 리치 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과 윤기있는 피부바탕을 완성해주는 ‘트리트먼트 세럼 프라이머’등 2종이다.

국내 출시 전부터 해외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어 스쿠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꼽히는 ‘엑스트라 리치 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은 스쿠만의 독자기술 배합으로 완성된 글로우 리퀴드로 물을 머금은 듯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엄선된 12가지 보습 성분을 더해 시간이 지나도 촉촉한 커버력은 물론 윤기를 경험할 수 있다.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게 톤 업해주는 ‘트리트먼트 세럼 프라이머’는 피오니 핑크 컬러의 수분 크림 텍스쳐가 특징인 베이스 프라이머 제품으로, 모이스처라이징 리퀴드로 보습력을 높이고, 포수성 오일로 보습막을 유지시켜 피지에 의한 메이크업 들뜸은 방지하고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또한, ‘엑스트라 리치 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사용하면, 파운데이션의 윤기를 더욱 극대화해준다.

하이엔드 토탈 뷰티 브랜드 ‘스쿠’가 국내 론칭 후 선보이는 ‘엑스트라 리치 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과 ‘트리트먼트 세럼 프라이머’는 갤러리아명품관 WEST 이외에도 갤러리아 온라인몰과 신라, 신세계, 롯데면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