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사나 벨라바루가 지난 5월부터 6개월간 수백만 달러를 들여 진행한 리조트 전면 확장 및 리노베이션을 마무리하고 객실·레스토랑·메인 풀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 : 앙사나 벨라바루
사진 : 앙사나 벨라바루
사진 : 앙사나 벨라바루_비치프론트 인피니티 풀 빌라
사진 : 앙사나 벨라바루_비치프론트 인피니티 풀 빌라
사진 : 앙사나 벨라바루_마구 가든
사진 : 앙사나 벨라바루_마구 가든
사진 : 앙사나 벨라바루_메인 풀
사진 : 앙사나 벨라바루_메인 풀

먼저 앙사나 벨라바루는 새로운 빌라 유형으로 ‘비치프론트 인피니티 풀 빌라(Beachfront Infinity Pool Villa)’ 24채와 ‘디럭스 비치프론트 풀 빌라(Deluxe Beachfront Pool Villa)’ 18채를 론칭했다.

‘비치프론트 인피니티 풀 빌라’는 인도양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각 실마다 15m²의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이외에도 개인 정원이나 야외 욕조 등이 마련돼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디럭스 비치프론트 풀 빌라’는 4인 가족 구성에 최적화된 객실로, 빌라 뒤 정원에 널찍한 프라이빗 플런지 풀(Plunge Pool·객실 내 풀장)을 겸비한 것이 매력이다.

앙사나 벨라바루는 또한 투숙객들의 다채로운 식사 경험을 위해 몰디브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해변가의 ‘마구 가든(Magoo Garden)’을 오픈했다.

‘마구’는 몰디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목으로, 모래나 자갈이 덮인 토양에서 자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구 가든’은 신선한 생선 요리나 과일 등을 바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오픈 마켓’ 콘셉트로 운영된다.

‘쿠레디(Kuredhi) 레스토랑’이 자리한 해변에는 324m² 크기의 메인 풀을 신설했다. 이용객들은 풀 라운지나 카바나에서 칵테일을 마시며 아름답게 물드는 몰디브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고, 키즈풀도 마련돼 있어 어린이 고객들도 자유롭게 놀 수 있다.

앙사나 벨라바루의 키즈클럽 ‘레인저스 클럽(Rangers’ Club)’ 역시 메인 풀 쪽으로 자리를 옮기며 확장, 신설된 키즈풀과 풋볼장과 더욱 가까워졌다.

아울러 앙사나 벨라바루는 ‘몰디브 예술가 커뮤니티(Maldives Artist Community)’와 협업해 투숙객들이 현지의 문화에 몰입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그림 그리기 클래스, 예술 공방을 비롯한 여러 문화·예술 행사들을 기획했다.

대표적으로 쿠레디 바(Kuredhi Bar)에서는 몰디브 예술가 커뮤니티의 작품 전시회를 상시 진행, 고객들이 언제든지 예술 작품을 감상 및 구입하고 이를 통해 지역 예술가들을 후원할 수 있도록 했다.

모라드 에사피(Mourad Essafi) 앙사나 벨라바루 총지배인은 “이번 새 단장을 통해 앙사나 벨라바루는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와 세련됨이 잘 어우러진 리조트로 거듭났다”며,

“앞으로도 이용객들에게 편안한 빌라와 특별한 미식 경험은 물론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앙사나 벨라바루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앙사나 벨라바루는 몰디브 말레 국제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40분 거리에 자리해 있는 리조트다. 총 5개의 레스토랑 및 바, 스파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100개 이상의 다채로운 리조트 액티비티가 마련돼 있어 신혼 여행은 물론 가족 여행으로도 방문하기에 제격이다.

앙사나 벨라바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홀딩스(Banyan Tree Holdings Limited)는 프리미엄 리조트·호텔·레지던스·스파를 공급 및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지난 1994년 태국 푸켓에 첫 리조트를 설립한 이래로, 현재 총 23개국에 진출해 49개 호텔과 리조트, 53개의 스파, 75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반얀트리 홀딩스의 주요 사업은 반얀트리(Banyan Tree), 앙사나(Angsana), 카시아(Cassia), 다와(Dhawa)의 4개 브랜드에 집중돼 있으며 자회사인 라구나 리조트 앤 호텔 퍼블릭 컴퍼니(Laguna Resorts & Hotels Public Company Limited)를 통해 라구나 푸켓(Laguna Phuket) 등 통합 리조트 단지를 운영 중이다.

반얀트리 홀딩스의 호텔 및 리조트들은 아시아 지역의 리딩 스파 브랜드인 반얀트리 스파와 리테일 숍인 반얀트리 갤러리를 보유하고 있다.

뛰어난 호텔 및 리조트, 스파 등으로 2천여개의 상을 수상했으며, 환경보호와 사회공헌을 강조하는 기업으로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