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은 더 깊어지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감성 라떼와 함께하는 낭만 가득한 가을밤을 보낼 특별한 패키지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가을밤 감성 객실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 1박과 가을 감성을 더해 줄 휘닉스의 대추 밤 라떼, 홍시 라떼 중 2잔이 제공된다.

여기에 가을 건강을 책임질 휘트니스 시설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 사우나 혜택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의 가격은 슈페리어 객실을 기준으로 10만 원(세금 별도)이다. 

여기서 가을 라떼 음료가 제공되는 휘닉스는 로비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외부 경치를 볼 수 있는 통유리로 마련된 카페 공간이 있어 잠시나마 가을의 여유와 감성을 즐기기에 좋은 공간이다.

또한 가을 라떼의 주재료로 사용된 대추, 밤, 홍시는 가을철 인기 메뉴로 다양한 효능까지 담고 있는 웰빙음료이다.

대추는 몸을 따뜻하게 하는 성질이 있어 감기 예방에 좋고, 사포닌, 비타민 C, 비타민 P가 풍부하여 콜라겐과 아드레날린의 분비를 활발하게 해준다.

밤은 탄수화물, 단백질, 칼슘, 비타민 등이 풍부하여 발육과 성장에 도움을 주며, 특히 비타민 C가 많이 들어 있어 피부 미용과 감기 예방 등에 효과적이다.

마지막으로 홍시는 탄닌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고 고혈압, 동맥 경화 예방에 좋다.

가을밤 감성 객실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공식 홈페이지 및 객실 예약과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