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티 등 연말에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레이디스 나잇 (Ladies Night Package)’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사진 :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본 패키지는 3인 투숙 가능한 비즈니스 와이드 트윈룸 또는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스위트룸 1박과 파티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다양한 파티 셀프 키트를 제공하며,

즐거운 추억을 그 자리에서 바로 남길 수 있는 캐논 포토 프린터 ‘셀피 CP1300’을 대여해주며 사진 인화지를 함께 제공한다.

카나페, 신선한 과일,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된 파티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룸 서비스로 제공돼 더 풍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2시)를 제공한다.

옵션으로 클럽 라운지 혜택을 선택할 경우, 서 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조식,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 센터,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입장, 여성 고객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3인 기준 24만 원부터 시작된다. 듀플렉스 스위트룸 선택 시 1인 추가 요금 5만 원을 내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