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셀큐어(CELLCURE)’가 강력한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크림’을 추천한다.
 

사진 : 셀큐어,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크림
사진 : 셀큐어,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크림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크림’은 주름개선에 뛰어난 셀큐어의 특허 성분인 '팔 알지디(Pal-RGD)'를 함유해 굵은 미간 주름과 눈가 주름,

입가 주름 그리고 깊어진 팔자 주름 등 노안의 기준이 되는 여덟 개의 주름 선을 개선해주는 주름 집중 케어 크림이다.

또한,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주름개선뿐 아니라 피부 속 탄력 부여, 안면 리프팅 효과와 72시간 수분 유지력도 입증했으며,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파라벤 및 계면활성제 등의 피부 유해 성분 7가지가 배제되어 모든 피부 타입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하고 쫀쫀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우수한 밀착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탁월한 주름개선 효과로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팔 알지디 엑스트라 퍼밍 크림’은 전국 셀트리온스킨큐어 직영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및 셀큐어 방문판매 셀큐레이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팔 알지디(Pal-RGD)는 500여개의 펩타이드 중 주름 개선에 가장 효과가 큰 3가지의 RGD펩타이드를 선별하고,

펩타이드가 친수(水)성으로 피부 장벽 통과가 어렵다는 단점을 개선하고자 지방산(Pal)을 결합시켜 탄생한 독자적인 주름 기능성 특허 성분.

피부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고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국내 특허 등록(10-1715599)및 해외 특허 출원 완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