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은 가을철 도심 속에서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객실 15%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_파크스위트_야경
사진 : 파크하얏트서울_파크스위트_야경

예약은 10월 1일부터 11월 14일까지, 투숙은 10월 1일부터 12월 13일까지의 기간 중 가능하다. 예약 시 전액 선결제 필수이며, 결제 이후에는 일정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하다.

예약은 파크 하얏트 서울 공식 웹사이트 (parkhyattseoul.com) 또는 객실 예약과 02 2016 1100에서 가능하다.

나무, 화강암 등의 자연 소재를 사용해 클래식한 분위기를 담고 있는 객실은 안락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푸른 가을 하늘과 삼성역 일대의 활기찬 모습을 바라보다 보면 도심 속 오아시스에 있는 듯 마음이 절로 평온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그 중 파크 스위트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 있어 더 여유로운 공간을 선사한다. 9만원 상당의 레드 와인 한 병과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해 투숙 중 풍성한 쉼을 계획할 수 있다.

15% 할인은 표준 요금 기준이며, 할인 후 42만 7백 5십원부터이다 (부가세 별도 / 봉사료 없음)

파크 하얏트 서울의 모든 투숙 고객은 몸과 마음의 균형을 위한 웰니스를 경험하기에 최적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장자리가 보이지 않는 인피니티 풀 (Infinity Pool) 형태의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뷰와 분위기를 자랑한다.

특히, 해 질 녘이면 주홍빛 노을이 수영장을 가득 채워 꿈 속에서 유영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피트니트 스튜디오 역시 호텔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해 시원한 전망을 바라보며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