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다이닝 제안, 耽味(탐미) 가을 미식에 빠져들다.
호텔 다이닝 제안, 耽味(탐미) 가을 미식에 빠져들다.
  • 고현준
  • 승인 2019.11.06 19:00
  • 조회수 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 메종 글래드 제주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 영양 가득한 가을 한식 5선 선보여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안뜨레
사진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안뜨레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컨템포러리 코리안 다이닝 “안뜨레(Entrée)”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오는 11월 30일까지 영양 가득한 가을 한식 5선을 선보인다.

이번 가을 한식 프로모션으로 여름내 지친 몸의 원기를 회복시켜 줄 보양 메뉴들이 준비된다. 가을 대표 보양 식재료인 능이버섯이 들어간 전복 갈비찜, 견과류를 얹어 더욱 고소한 왕새우구이와 메로 간장 구이,

전복과 새우, 낙지를 넣어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인 해물 매운탕, 제주산 제철 삼치에 건가지와 건호박을 곁들여 식감이 좋은 제주 삼치 간장조림, 된장으로 맛을 낸 매콤한 여수식 깻잎순 붕장어탕까지 가을의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모든 가을 한식 프로모션 주문 시 전채요리와 찌개, 과일, 커피 등 곁들이 메뉴와 후식이 함께 제공된다. 가격은 44,000원부터 70,000원까지다. (상기 가격 모두 부가세 포함)

한편, 모던 한식을 선보이는 “안뜨레(Entrée)”는 홀 좌석 외에도 18인, 8인, 4인실의 조용하고 아늑한 별실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이나 연인뿐 아니라 비즈니스 미팅이나 상견례 등 중요한 모임을 하기에도 적합하다.

▷ 메종 글래드 제주로 먹방 여행 떠나자! ‘메종 미식 여행’ 패키지 출시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선보이는 ‘갈비 맛집’ 프로모션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선보이는 ‘갈비 맛집’ 프로모션
사진 :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 중식당 ‘청’의 유린기
사진 :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 중식당 ‘청’의 유린기

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로 떠나기 좋은 계절 가을,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는 ‘메종 미식 여행’ 패키지를 2019년 10월 1일부터 2019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메종 미식 여행’ 패키지는 꿀잠을 위한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제주 식재료로 만든 담백한 한국식 중식을 선보이는 중식당 ‘청’에서 사용 가능한 3만원 이용권,

그리고 카페 아티제의 티 & 마카롱 2세트와 함께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 증정하는 동문시장,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등 제주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여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특히 패밀리 타입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릴리펏 2시간 이용권 1매를 제공하여 제주로 미식 여행을 떠나는 커플, 가족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하였다.

가격은 커플 타입 (성인 2인 기준)은 19만 9천원부터, 패밀리 타입(싱인 2인, 소인 1인 기준)은 23만 9천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다양한 갈비 요리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갈비 맛집’ 프로모션을 2019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삼다정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부터 뜯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등 갈비, 제주에서 맛보는 춘천 닭갈비, 달달한 맛이 매력인 LA 갈비, 육즙 가득한 떡갈비와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뚝배기 자연송이 갈비탕 등 다양한 종류의 갈비 요리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또한 한남동의 한식 바&다이닝 ‘부토’의 임희원 셰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선한 야채와 함께 옥돔밥을 선보일 예정이며 디너 스페셜 이벤트로 예약 테이블당 한 번의 추첨을 통해 그릴 랍스터 플레이트, 하우스 와인 2잔 (레드 또는 화이트), 생맥주 2잔 중 한가지를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제주로 떠나기 좋은 가을, 미식의 계절인 만큼 메종 글래드 제주 내의 다양한 식음업장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전통시장에서 로컬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음껏 누리며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