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은 지점 오픈부터 꾸준히 방문하는 단골이 많은 인기 지점이다. 주변 지역의 예비신부는 물론 멀리에서 찾아오는 고객도 많다.

탁월한 관리와 감동적인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을 소개한다.
 

사진 : 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 커플이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안락한 관리 공간.
사진 : 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 커플이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안락한 관리 공간.
사진 : 지중해풍의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
사진 : 지중해풍의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
사진 :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 김성경 원장.
사진 : 감동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 김성경 원장.

▷ 아름다운 숍에서 효과 높은 관리를 받다

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은 최근 SBS 드라마 <수상한 장모>의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 시 방문한 배우 김혜선과 동료들이 아름다운 숍이라고 칭찬했을 정도로 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은 화사하고 예쁜 숍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지중해풍의 밝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우아한 관리를 받고 싶어 하는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은 1인실은 물론 커플이나 부부가 함께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2인실까지 마련해 고객의 편안한 관리를 돕는다.

단골은 대부분 주변 고급 아파트 대단지 주민으로 신혼부부는 물론 은퇴연령 고객도 많다. 일산탄현점을 책임지는 김성경 원장이 가장 중요시하는 요소는 효과와 친절, 그리고 청결이다.

삼박자를 고루 갖춘 만족스러운 관리를 제공해 예비 신부와 신랑은 물론이고 결혼식의 또 다른 주인공인 양가 부모님과 친척까지 함께 관리를 받아 예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일산탄현점의 지향점이다.

일산탄현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관리는 ‘스페셜 웨딩 케어’와 ‘작은 얼굴 관리’. ‘스페셜 웨딩 케어’는 예비신부는 물론이고 신부가 아닌 기존 고객까지 선호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아무래도 여성이라면 신경 쓰는 팔뚝 살과 하체 관리를 집중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이다.

‘작은 얼굴 관리’는 약손테라피로 얼굴형을 뚜렷하게 만들고 피부고민까지 해결하기에 얼굴 크기와 피부 때문에 고민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김성경 원장은 “달리아스파는 주기별, 월별로 꾸준히 관리사 교육과 실습을 진행하고, 신체 부위별로 관리 담당 관리사가 다릅니다. 그만큼 효과와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이 나는 것 같습니다. 눈속임이 아닌 제대로 된 효과로 특별한 홍보 없이도 인기를 얻고 있는 일산탄현점으로서 꾸준한 감동을 드리겠습니다”라고 지점을 소개한다.

나날이 예뻐지는 얼굴과 피부를 선사하는 달리아스파 일산탄현점은 고객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