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크, 19FW ‘THE SIXTH SENSE’ 뉴 컬렉션 공개
뮤지크, 19FW ‘THE SIXTH SENSE’ 뉴 컬렉션 공개
  • 고현준
  • 승인 2019.11.07 23:00
  • 조회수 7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마친 뮤지크(MUZIK)가 2019FW ‘THE SIXTH SENSE’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 뮤지크 화보(CLEVER)
사진 : 뮤지크 화보(CLEVER)
사진 : 뮤지크 컨셉컷(CLEVER)
사진 : 뮤지크 컨셉컷(CLEVER)

총 8가지 모델로 구성된 19FW 컬렉션은 뮤지크(MUZIK)의 브랜드 강점인 아세테이트 소재와 메탈 소재를 적용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컬러 베리에이션을 적용하여 출시됐다.

이번 시즌 메인 모델인 클레버(CLEVER)는 베이직한 오벌 쉐입의 풀 아세테이트 안경이다.

부드러운 안구 쉐입과 브릿지의 볼륨감 있는 실루엣으로 형태적 밸런스와 디자인적 디테일을 표현하였으며, 풀 아세테이트 소재의 가벼운 착용감과 세련되고 투명한 색감이 특징이다.

클레버(CLEVER)의 무난한 블랙, 브라운 컬러를 포함한 클리어, 그레이 그라데이션, 미색 클리어 등 트렌디한 컬러 구성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남녀노소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쉬워 큰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뮤지크(MUZIK)는 19FW 시즌 캠페인 ‘THE SIXTH SENS’을 통해 음악, 문화, 패션 등 다양한 소재와의 밀접한 작업을 진행하고 다채로운 컬러 및 명료한 시그니처를 제안하며 직감적으로 느껴지는 아름다움을 표현해나가고 있다.

뮤지크(MUZIK)의 모든 제품 문의와 구매는 홈페이지와 공식 쇼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 업데이트되는 뮤지크(MUZIK)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